티스토리 뷰

적립하거나 구매 영수증 하단의 바코드를 CU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CU는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KBS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선물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KBS 편스토랑 상품들을 포함한 도시락, 샌드위치, 삼각김밥 등 간편식품 및 디저트 전품목과 전국 CU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음료, 스낵 등(술∙담배 제외)으로 폭 넓게 준비했다. 누구나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로 이벤트 참여의 문턱을 낮춘 것이다. 상품 구매 없이 KBS가요대축제 방청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SNS



녜리 저렇게 하얘...? [강다니엘 편스토랑] 강남에도 저런 시장이 있구나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배고픔 강도가 점점 올라가나봐ㅋㅋ 목소리가 커져ㅋㅋ 편스토랑 마장면 후기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무거나 막 먹고 살았다 2 [강다니엘 편스토랑] 집에서 보는데도 넘고픈데 현장에선 더 먹고싶겠다 kbs 2 편스토랑에 사랑이 온줄... 진세연씨와 결혼하기로 맘 먹었습니다......(kbs 편스토랑 보고) [강다니엘 편스토랑]혹시 3주 안하나? [편스토랑] 베트남에서도 솔직한 이경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시간이 지날수록 녜리도 점점



케이블 푸드티비에 이분 나와서 중식 보여줄때도 부르스타에 가정에서 많이 보는 프라이팬 하나로 다 하더라구요 그리고 끝에 중국어 한마디 강좌 오늘 방송도 자장면 월 하는거 보여주더니. 김나영씨 가르쳐줄때는 부르스타에 프라이팬으로 변경 조녜야 강다니엘이 스페셜 MC 격으로 스튜디오에 출연, VCR 영상을 보면서 진행을 맡는다. 앞서 다수의 토크쇼에서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펼쳤던 만큼, 그가 '편스토랑'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기대된다. 멈무 스페셜 엠씨다!!



너무나 소듕하다 ㅇㄷㄴㅇ친구 만나고 밥먹고 혼자 호텔서 자고 오는거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웃는거ㅜㅜㅜㅜ [강다니엘 편스토랑] 앉은키 쟈근거 졸귀ㅋㅋ 강다니엘 나온다고해서 편스토랑 봤는데 정일우 요리 개잘해 편스토랑 리뷰 쓰러 엘도 가욥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배고파 [강다니엘 편스토랑] 난 카프레제 잘 만드는데 힛ㅎ [강다니엘





편스토랑 열심히 앓자 편스토랑 음식들 비주얼 대박이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헐 방금 녜리 눈동자 봤어? 아 1일 1식 하고 있는데 금요일이라 게시판이 야식으로 도배되는군요... 편스토랑 터칭안무 편집 흐즈므르 편스토랑 재방한다 꺅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웃는다 (·•︠ᴗ•︡ ) 편스토랑 이틀후면 본다 오늘 멕시카나 배달온당 일어나!!!!!!!! 오늘 내일





말이 많아지는 것 같아 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반드시 먹어야겠다 꼭 먹어야해 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새삼 부리핑 진짜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구해줘홈즈 예고 네캐 7위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우리녜리 웃는거봐 강다니엘 멕시카나 주문완료♡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먹고싶어서 후웅ㅋㅋㅋㅋㅋ 편스토랑 맛있네요 ㅎㅎ [강다니엘 편스토랑] 배고프대 ㅋㅋ 편스토랑 보는데



감사하는 마음으로 부담없이 KBS가요대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CU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일상을 리프레시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편스토랑 꺅 강다니엘 오뚜캐ㅠㅠㅠㅠ 먹는거 세상 좋아하는데ㅠㅠㅠㅠ 넘 먹고싶다 진짜 너무 먹고 싶다 넘 먹고싶다 존좋(˃̣̣̣̣̣̣︿˂̣̣̣̣̣̣ )(˃̣̣̣̣̣̣︿˂̣̣̣̣̣̣ ) 퀴즈나온거 방송중이다 녜리퀴즈 지나갔을까?? 그냥 틀어놓고 봐야지 ㅋㅋㅋㅋ 편스토랑 제작진분들 문구 너무 감사해요 전체 샷에선 안보이지 왜? 아직 1개밖에 나왔고 그럼 다음주도? 다니티들



제작진분들 문구 너무 감사해요 편스토랑도 뭐 먹으면서 봐야될거같오ㅋㅋㅋㅋㅋ [TV리포트=손효정 기자] 2019년 보도 논란이 있었던 반면, 드라마와 예능 콘텐츠는 시청자의 호평을 받은 공영방송 KBS. 양승동 KBS 사장과 함께 김종명 보도본부장, 임병걸 전략기획실장, 황용호 편성본부장, 이훈희 제작2본부장은 2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20% 할인되서 2880원에 머글수이또 맛이 두가지인데 난 오리지널 먹음 맛은 그냥 고기호빵 속에 겉이 파이인거같음 그냥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바삭한지 모르겠는데 에어프라이기 돌리면 확실히 맛있을듯 근데 너무 잘 부숴져서 어뜨케 먹어야될지 모르겟다.. 고기랑 파이부분이랑 분리됨 ㅠㅠ 요플레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잘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미트파이 자체도 맛있고 요플레도



11시 되기 전에 ㅁㅋㅋㄹ 시킴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먹고팡 자막 ㅋㅋ 가수 이승철도 요리와 관계있나요?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1대 메뉴 선정됐다…내일 출시 [강다니엘 편스토랑]잠시 광고타임 내일 편스토랑이다 편스토랑 보는중인데 진세연 진짜 너무 예쁘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진경님 제시해주세요 [강다니엘 편스토랑] 코룽이 넋 찾아요 2일 오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강다니엘이 최근 스튜디오 스페셜 MC로 녹화에 참여했다. 오는 13일 방송분에서 볼 수 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