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오짐 멜뮤 박서준 최우식 나오는데 방탄덬이라 내적친밀감 쩔어ㅋㅋㅋㅋ 방탄콘에 박서준이랑 최우식 왔다 장동윤 김선호 공명 최우식 좋아하는데 취향 중구난방임? 191108 #오늘의떡밥 나 최근에 소취조합이 생겼는데 최우식 박보영 조이뉴스 창간 15주년 그 라이징스타 기사떴네 기생충 최우식 이선균빼고 다 노미됐네 기생충 최우식은 끝까지 가난에서 못벗어날거같아서 슬펐음 영화갤럽 송강호



남자 생긴걸 보게되는 그렇게도 행복했는데... 헤어지고나서 넋나간 모습... 고개 들었는데 (구)여친이 다른 남자랑 있는 모습을 보게됨 ㅠㅠㅠㅠㅠㅠ 어이없는건지 뭔지 그 알지 인소에 나오는 비린?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리는 종이조각까지 완벽 연인을 보면서 이렇게 스윗하게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로, 무려 94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올 여름 유일한 흥행작이다. 2017년 개봉된 '공조' 속 민영 역을 맡아 스크린 데뷔작부터 호평을 받았던 임윤아는 이번 '엑시트'에서 여주인공인 의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중심을 꽉 잡아줬다. 촬영 수개월 전부터 클라이밍 스쿨과 액션 스쿨에 다니며 기본적인





귀엽고 설레는 연애 장면들 ㅠㅠㅠㅠㅠㅠㅠ 이정도는 연애가 아니라 결혼까지 하고싶어지네... 삐지니까 저런 표정으로 쳐다보는데 완전 댕댕이... 어떻게 안 풀리냐구요... 헤어지자는 말에 혼자 쪼그리 앉아서 찌통나게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랑 사겨.. 데이식스 노래 들으려고 뮤비 봤다가 최우식에 빠지게되었거나 최우식 보려고 뮤비 봤다가 데이식스에 빠지게되었다는 후기들이 많음 그만큼 데식 노래와 최우식 연기 모두 완벽... 중간중간에 나오는 데식 얼굴들도 완벽... 조정석 최우식 남주상 후보 가능할까? 최우식은 가능할듯도 한데 엑시트도 흥했으니 조정석도





영어토익반 감독: 이종필 (도리화가) 주연: 고아성 이솜 박해수 줄거리: 90년대 중반, 회사 영어토익반 강좌를 같이 듣는 고졸 말단 사원들이 힘을 합쳐 회사의 부정과 관련된 의혹을 파헤치는 이야기. 보스턴 1947 감독: 강제규 (태극기 휘날리며, 장수상회) 주연: 하정우 임시완 배성우 줄거리: 제2차세계대전 이후



관객이 숨을 내쉬기 힘들 수도 있을 만큼 매 순간 살아있고 숨 쉰다는 것이다”고 극찬했다. 현재 기생충은 영화 평점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99%를 기록했다. 메타크리틱에서도 최고 평점인 95점을 받았다. 이처럼 ‘기생충’이 화제가 되면서 내년 2월 열리는 제92회 아카데미(오스카)시상식에서의 수상으로 이어질지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봉 감독과 배우 송강호·최우식은 ‘기생충’의 북미 개봉과 미국 콜로라도 텔루라이드 영화제, 캐나다 토론토 국제영화제, 텍사스의 판타스틱 페스트, 뉴욕영화제 등 참석 등으로 몇개월째 북미에 머무르고 있다. 봉 감독은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원더랜드의 조정자 정유미 & 최우식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으나 식물인간이 된 박보검 & 박보검을 만나기 위해 원더랜드로 찾아간 의뢰인 배수지 남편을 두고 죽은 탕웨이(원더랜드에서 존재함) 아직 남편역할은 캐스팅발표 X 오늘풀린 설정 요약하자면 원더랜드는 정유미와 최우식이 조정하는 가상의 세계이고 혼수상태나 죽은 사람들이 존재하는곳 박보검은 식물인간 상태로, 탕웨이는 죽은사람으로 원더랜드에서 살고있고, 이들을 그리워하는 사람들(배수지와 탕웨이의 남편역)이 이들을 만나기위해 원더랜드로 찾아오는 판타지 로맨스





센스없다 이런 반응이 나올 거라고는 ㅋㅋㅋㅋ 아니 왜 싸워 상부상조 하고 서로 입닫고 살지ㅠㅠ 대표적으로 꼽아 봤습니다. 박준형 - 미국 데니안 - 미국 손호영 - 미국 김조한 - 미국 최우식 - 캐나다 마동석 = 미국 매드클라운 - 미국 안효섭 - 캐나다 타블로 - 캐나다 존박 - 미국 이현우(가수) - 미국 에릭남 - 미국 알렉스 - 캐나다 지누 - 미국 션 - 미국 박재범 - 미국 바비킴 - 미국 백청강 - 중국 브라이언 - 미국 박정현 - 미국 한고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김용키 작가 동명 원작인 웹툰 속 왕눈이와 놀라운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를 통해 대세로 떠오른 이현욱은 유아인, 박신혜가 주연을 맡는 영화 '얼론(#ALONE, 감독 조일형)' 출연도 확정지었다. (2019년 9월 16일 본지 단독 보도) 영화는 급격하게 확산된 정체불명의 감염으로 통제 불능이 된 도시, 그곳에 완전히 고립된 생존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조일형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언론'은 미국 TV 다큐멘터리 시리즈 '스몰 비즈니스 레볼루션: 메인 스트리트'(Small Business Revolution: Main Street)를 연출, 제작하는 등



싸워 상부상조 하고 서로 입닫고 살지ㅠㅠ 태형이 친한 형님들ㅋㅋㅋㅋㅋㅋ반갑 .. 착하게 생긴사람 좋아함 ✔ Make It Right (feat. Lauv) (Acoustic Remix)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석진 댓글 - [안내] ARMY MEMBERSHIP - BTS POP-UP : HOUSE OF BTS 특전 안내 ✔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officia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