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발 폭격기' 라 불리던 독일 국가대표 부동의 스트라이커 국가대표 : 108시합 47득점 (출장 역대 2위, 득점 역대 2위) 월드컵 통산 17경기 11득점 리베로의 창시자 "kaiser"(황제) 前 바이에른 뮌헨 회장 베켄바워와 담소를 나누는 모습 월드컵 역사상 세기의 라이벌 요한 크루이프 vs 프란츠 베켄바워의 그 베켄바워 차범근을 아직도



정도만 해줘도 이재영과 합을 맞출 수 있고 조송화, 김미연의 역할도 중요하다. 3. 도공 - 숙자리 : 이원정이 오히려 이번 시즌에 더 불안해 보인다. 비시즌 국대 차출로 베테랑들 체력 문제가 있는데 관리를 잘해야 한다. 젊은





나니모카모유루시아에타라윳쿠리토테오니깃테 무엇이든 용서할 수 있다면 천천히 손을 잡고서 きらめきに僕らはそう優しく包まれて 키라메키니보쿠라와소-야사시쿠츠츠마레테 반짝임에 우리들은 그래 다정하게 감싸여서 遥かなる未来へと飛んでゆく 하루카나루미라이에토톤-데유쿠 머나먼 미래를 향해 날아가요 その先に何かがそう僕らを待っていて 소노사키니나니카가소-보쿠라오맛테이테 그 앞에 무언가가 그래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어서 溢れ出す希望を一つ一つ叶えてく 아후레다스키보오오히토츠히토츠카나에테쿠 넘쳐나는 희망을 하나씩 하나씩 이루어 가죠 もし君が欲望に荒れ狂う 모시키미가요쿠보-니아레쿠루우 만일 그대가 욕망에 미친 濁流に飲み込まれても 다쿠류-니노미코마레테모



튀지않는게 좋더라 좋아하는 작품 -상수리 그림자 악두산 볼만한 작품 -언나더헤븐 검든꽃 공작저 마지막여행 안맞는 작품 -루시아 가짜성녀 추천할만한거 있을까? 뭔 시발 표절이 아니야 로판 보다보면 루시아 시그리드 황딸 없었으면 장르가 안굴러가게 생겼을 정도로 너도나도 파쿠리대잔치던데 이게 법적으로 안걸린다고 양심에도 안걸리겠냐ㅋㅋㅋ 요즘 좋은 일만 가득했던 루카 발트슈미트(23, 프라이부르크)에게 먹구름이





됐다. 손흥민은 후반 30분 교체돼 경기를 마무리했다. 경기 후 UEFA는 공식 채널을 통해 4라운드 MVP 후보를 발표했다. 손흥민을 비롯해 갈라타사라이전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호드리구, 페널티킥 선방을 한 케일러 나바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아치라프 하키미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뭐에 홀린듯이 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첨에 딱 한번 읽고 책은 놓어놨고 걍 이북만 재탕 ㅋㅋㅋ 다시 곱게 넣어놔야지 헷 Tmi로는 로판은 안읽었지만 비엘은 꾸준히 읽었음 상수리랑 그림자없는밤이랑 악두산이 내 취향이야 검든꽃은 보다가 확 와닿지



경기 후 UEFA는 공식 채널을 통해 4라운드 MVP 후보를 발표했다. 손흥민을 비롯해 갈라타사라이전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호드리구, 페널티킥 선방을 한 케일러 나바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아치라프 하키미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게티이미지, UEFA 1. 강중약팀 정리 - 이호근 : 2강(흥국, 현건),





거기다 출판사 연담은 '아이디어는 저작권보호대상이 아닙니다'라는 말을 함 맞말인데 출판사인 너네가 하면 안되지 않음? 소재빼먹기당한 피해작들이 얼마나 많은데 여기에 지켜보던 관련자 기성작가들이 트윗으로 의미심장하게 한마디씩 보태면서 연담 대응을 나무람 그 때 분위기로 ㅋㅋㅍ는 표절작을





세달이나 질질 끌정도로 과열됨 그냥 왜 과열됐나 의아해 하는 덬들 있길래 당시 분위기 한 번 기억나는대로 써봄 난 그냥 관전러임 악플 절대 옹호 안함 재영이 22득점 루시아 22득점 김면 15득점 세영사마 13득점 이정도면 고루고루 다잘한거 같은데 범실로 말아먹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르트문트와 맨시티전 맹활약으로 토트넘의 결승 진출을 이끈 일등공신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그리고는 "이 한국 선수는 발이 빠르고 두 발을 모두 잘 쓴다. 성실하고 전술적으로 유연하기도 해 현대 공격수의 패러다임으로 불릴 만하다. 특유의 쾌활한 성격은 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