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오마이걸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구구단 뀨단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우리의 것으로 봐야 된다거나 소주燒酎자체는 우리나라의 전통 소주와는 다른 술로서 인식해야 한다는 이야기도 있고 말이죠. 그런데 이게 또 그렇게 간단한 것이 아닙니다. 전반적인 우리나라 술에 관한 문제가 소주의 한자 표기에서도 보이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술 중에 가장 많이 팔리는 것이 소주인데 소주에 관한 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도수도 지역도 만드는 방법도 표기도 제한이 없습니다. 국이 들어가야 하는 규정이 있지만 주정을 사용하면 된다는



드랑커를 위한 술 안내서 -10- CLIEN 초보 드랑커를 위한 술 안내서 -11- CLIEN 초보 드링커를 위한 술 안내서 12 소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술이라면 무엇이 있을까요. 발효주 중에는 청주 탁주 증류주 중에는 소주가 있겠습니다만 그중에서 가장 많이(압도적으로) 팔리는 것은





현대청운고 홍명고 화암고 효정고 경기도 -· 가평고 경기과학고 경기대명고 경기예술고 경기체육고 경남종합고 경민고 경민여자정보산업고 경민정보산업공업고 경안고 경일고 경화여고 계남고 계명고 계원예술고 고양고 고양실업고 고양여자종합고 고양외국어고 고잔고 곤지암고 과천고 과천여고 과천외국어고 과천중앙고 관악정보산업고 관양고 관인고 광동고 광동여고 광명고 광명공업고 광명북고 광명정보산업고 광문고 광주고 광주종합고 광탄종합고 구리고 구리여고 군서고 군자공업고 군포고 군포정보산업고 권선고 근명여자정보고 금곡고 기흥고 김포고 김포외국어고 김포제일고 낙생고 남문고 남양종합고 남양주공업고 남한고



머리스타일 옷 걸음걸이 채취 말투 버릇 그 모든것들로 사랑하는 당신을 알아보기 시작했을 때, 끝까지 내가 알아볼 수 없었던 사람은 바로 나였다. 아마도 그때부터였겠지. 알아볼 수 있는, 알아봐야만 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안에 내가 들어가지 않게 된것이. 6.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정재찬-남홍주



(세종실록을 찾아보면 대부분 술 주酒자를 쓰고 있습니다만 전국 술, 세 번 빚은 주酎자도 몇 차례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에 여러 가지 의견들이 있습니다. 일본이 소주燒酎라고 표기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같은 한자로 표기하고 있었으니 이제 燒酒. 酒-(술, 주)로 표기해야 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적어도 희석식 소주는 燒酎라 표기해도 전통식 방식에는 燒酒라 표기해야 한다고 말이죠. 그에 반해 소주燒酎라는 표기가 일본식이라 해도 벌써 한 세기가 지났다면 그리고 우리가 즐기고 있다면



제이션 ♡ 창윤/승준 190117 Yo ! 유어스가 왔어유~>_< 승준/유토 190218 쉬는시간♡ (어스) 승준/재영 190426 대만이에요 👋 창윤/승준 190517 제이션 👋🏻 창윤/승준 190517 제이션🤜🏻🤛🏻 창윤/승준 190522 늦은시간에 효션 입니다 👋🏻 창윤/승준 190603 어스랑 왔어U~~~>< 승준/유토 190712 온앤오프 (ONF) Bingo Game V Live 효진/승준



자기는 다비드라며ㅋㅋㅋㅋㅋㅋㅋ 이 말 하자마자 대열찌한테 팬들이 잘생겼다고 하니까 주찬이가 자기 이렇게 하고 바로 그러냐고 그러니까 장준이갘ㅋㅋㅋㅋㅋ우리나라는 환승하는 게 잘 돼 있다며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다 같이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택이 미모 도랏고 깐택인데 ㄹㅇ 카메라에 영택이 잡히자마자 팬들 감탄..ㅋㅋㅋㅋㅋㅋ 팬이 성윤이보고 잘생겼다니까 최성윤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한테 너도? 너는? 이뻐 이런 류의 말을 함 존나 심장 부여잡음... 후...🤦‍♀️🤦‍♀️ 성윤이 마지막 본 녹화 때 의상이 걸려가지고ㅠㅠ 내가 다 신경 쓰임.. 글구 주찬이 자켓 벗은 채로 엔딩...ㅠㅠ 셔츠 뒤에 찢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이 찢어졌다고 알려주는데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범가온, 김채현, 최문희, 정하윤, 공유진 보베 보너스베이비 로운, 영빈, 태양, 다원, 주호, 휘영,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