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둘다 너무 이쁜거 아냐... 이름 진짜 잘지었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 히비스커스 - 버터플라이피 - 제비꽃(노랑) 이야! 제비꽃은 긴가민가한데 맞을거야. 오늘 스트레스 만땅이었는데. 컵 너무 영롱해서 힐링되는 느낌이야..💜 히비스커스 같은 종류는 포함해도 되나? 아니면 완전 생수여야 하는건가.. 히비스커스 오늘도 ㅎㅇㅌㅎㅇㅌ 히비스커스+과일 조합 조아하는사람 나야나 시고 달달한거





티 2종은 ‘유자애플 캐모마일’, ‘피치자몽 히비스커스’로 구성됐다. ‘유자애플 캐모마일’은 상큼한 유자와 달콤한 사과가 캐모마일과 만나 은은한 향이 돋보인다. ‘피치자몽 히비스커스’는 복숭아, 자몽에 히비스커스가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다양한 과일 토핑을 통해 젊은 감각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비주얼과 맛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겨울에 어울리는 925 커피와 개성 있는 과일의 화려한 조화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과일 커피 3종의 가격은 4,900원이며 블렌딩 티



조아하면 추천! 6,900원/그란데! 아 존나 주옥같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터져 콜마 불매관련 글이었는데 몇달 지난글에 반응하셨네요 다시한번 적어드립니다 콜마는 자기보다 덩치가 더큰 CJ 헬스케어를 인수한 상태기 때문에 CJ 제품인 컨디션, 헛개수, 히비스커스 소팔메토 등을 불매하시면 타격을 줄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콜마는 국내에서 손에 꼽는 화장품 OEM이므로 시중 저가화장품 체인에서 화장품 구매시 용기 뒷면 원제조사 확인후 구입바랍니다 역시 진리의 정품 아니겠습니까! 실케 : 히비스커스, 라벤더 그레이, 카나리 옐로, 콘플라워, 스피어민트, (사진에는





느낌이 물씬 풍기죠. 카페 앞에 뭔가 빈티지한 느낌의 배너(?)랄까요. 이런 것도 느낌있죠. 메뉴판입니다. 저는 오늘 히비스커스 + 딸기 = 베리히비를 주문했습니다. 정조살롱 현관문(?)입니다. 색깔이 멋지네요. 벽을 뚫은 듯한 인테리어. 아주 인상깊은 부분입니다. 4~5인 단체석입니다. 빛을 이용한 인테리어도 멋지네요. 깔끔합니다. 단체석 근처 공기청정기 + 인테리어 오늘 제가 앉은 좌석입니다. 조명도



없는) 파파야 가케 : 포레스트 그린, 프로덕트 레드, 라일락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화려한 색감과 달콤함이 돋보이는 겨울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2030 세대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인증샷 문화에 착안하여 각양각색의 과일을 활용해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스테디셀러에 딸기, 오렌지 등 다양한 토핑을 올리면서 다채로운 맛을 살렸다. 925 블렌드 옵션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과일 커피 3종은 ‘초코 베리 모카’, ‘오렌지 화이트





/왜 즈아꾸 즈아몽이 신경쓰이지 ? / 앞으로 나한테 레이디는 감귤하나다 6천원의 행복 유리잔에 아아메랑 히비스커스 티 탔어!! 단오손목을 소중히비스커스 백준현정체가모카라테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라스 꽃차 우린 색깔 볼래???? 보통 하루에 물 몇리터 마셨다고 말할 때 아메리카노는 제외하는건가?? 캐시워크 정답 스타벅스 로맨틱



딸기 티 맛있엉 김태정때문에 돌아버린 체육인라떼 / 단오손목을 소중히비스커스 /왜 즈아꾸 즈아몽이 신경쓰이지 ? / 앞으로 나한테 레이디는 감귤하나다 콜마가 게시물 중단요청 하고 다니나보네요 케이스는 정품 쓰라는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죠 카페 드롭탑, 달콤한 겨울 위한 시그니처 음료 5종 출시 글라스 꽃차 우린 색깔 볼래???? 바비브라운 럭스 샤인 인텐스 패션플라워 컬런데 얜 면세에서 샀음!!!! 바비 히비스커스랑 라일락 잘 쓰고 있는데 얘도 잘 어울림ㅋㅋㅋㅋ 난 워스트만 아니면 다 쓰는 겨쿨브라이튼데 여뮽갈뮽템까지는 다 씀!! 쫀득쫀득한 제형인데 바르면 약간 투명한



느낌도 남 얜 지방시 프리즘 블러셔 7호 와일드!! 지마켓에서 쿠폰 줄때 현대백화점 통해서 샀음ㅋㅋㅋㅋ 조합이 너무 예쁘고ㅠㅠㅠ 걍 저 배색 자체가 너무 우아함ㅋㅋㅋㅋ 만족도 높아서 저 시리즈 깔별로 다 모을까 생각중... 발색은 잘 못 찍어서 그냥 본통들만ㅠㅠ 음료같아서 물대신?마시는디 미친 둘다 너무 이쁜거 아냐... 미친 둘다 너무 이쁜거 아냐... 히비스커스 냉장고를 열었더니 구석에 방치된 히비스커스 티백이 보이더라구. 맥주 마시려다가 건강차(?) 마시는 중. 오미자차가 좀더 맛있는 거 같오. 바비브라운





다음엔 어느 까페를 갈까 결정게봐야겠네요. 이쁜 인테리어와 준수한 음료를 제공하는 ‘정조살롱’ 여러분도 방문해보세요! 12/31 대제전하고 1/1은 배라가서 히비스커스마시고 풋살하고 배그하다가 물쓰마시면서 친구들이랑 인라도 해주고 1/2엠카 1/3 뮤뱅 1/4오늘 음중에 골디도 가는뎈ㅋㅋ 그 사이에 호원대 박해진이랑 풋살까지하곸ㅋㅋ 체력무엇ㅋㅋㅋ 내일은 또 인기가요도함 연초부터 바쁘게 사는 김재환을



모카’, ‘애플카라멜 쿠키 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 ‘초코 베리 모카’는 고소한 에스프레소 샷과 초콜릿, 딸기가 어우러졌으며, ‘오렌지 화이트 모카’는 상큼한 오렌지와 달콤한 우유크림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애플카라멜 쿠키 라떼’는 사과와 쿠키가 만나 사과 파이를 연상시키는 식감이 인상적이다. 주문 시 ‘초코베리모카’는 925 블랙 블렌드로, ‘오렌지 화이트 모카’와 ‘애플카라멜 쿠키라떼’는 925 레드 블렌드로 선택하면 풍미를 한껏 살려주는 궁합을 느낄 수 있다. 과일과 허브의 화려한 조화로 입맛을 돋우는 블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