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 나왔고 주요 출연진들이 최우수로 올라서겠네요 유재석이 가능성이 크기는 한데 놀면뭐하니가 트로트는 끝이고 다른걸 또 해서 그때 시청률이 어떨지 모르죠 근데 다른 대박프로가 나오지 않고 놀면뭐하니가 적당히 유지하면 대상은 유재석이죠 근데 새프로가 자리잡기 상황이 좋지 않네요 새프로 들어갈 자리가 목.금.일



[놀면뭐하니] 유산슬 월드투어 2019 STAFF 후드티.jpg 유산슬, 김태호의 시대는간줄알았는데 아니네요 ㄷㄷ 천재! 내년엔 김태호도 상 뭐라도 받음좋겠다 놀면뭐하니 몇시에 해?? 나영석 PD "김태호 PD와 콜라보 얘기했다"[인터뷰] 무도 이후로 예능판이 많이 바꼈지 [MBC] 김태호PD 유산슬 2020 달력 출시 예정…'샘플 사진 공개' 오늘 놀면뭐하니 무슨 특집이였어?? 김태호PD가 역시 크로스오버



엠비씨드라마에서 인생라면 하와수 나오는데 개웃겨 팬미팅은 좀 미리 알려줘야 ㅋㅋㅋㅋㅋ 넘 재밌다 놀면뭐하니 같이 달려✊✊✊✊ 물올릴까ㅠ 존잼일듯 진짜 재능있는 악개인생 최고다... 놀면뭐하니 일로만난사이 시즌2였지만 유퀴즈도 역시 뭉치니까 플러스되네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와수에 맛있는 녀석들 이효리까짘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요즘 제일 재밌음ㅋㅋㅋ ㅋㅋㅋ 재석이형 인성이나 노력 훌륭한건 알았지만.. 이렇게 뽐뿌에서 어마어마한 지지를 받을줄 몰랐네요. 여기서는 2019년 넘버원 예능을 놀면뭐하니로 꼽아버리네요. 무도 광팬으로 작년만 하더라도 뽐뿌에서도 무도 한물갔다며 폐지하라고 댓글이 가득해서 속상한 기억이 있었는데.. 적응안되네요 ㅜ





기자간담회에서 “제가 평소에도 인터뷰에 응하고 싶지만, 스케줄상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없고, 그렇다고 일부의 기자님들만 만날 수 없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러다보니 인터뷰를 하지 않는다는 오해도 좀 생긴 거 같다”라고 밝혔다. 또 가세연을 통해 ‘무한도전’ 출연자(게스트)의 성추문이 언급되는



제작하는지 얘기하네요. 무한도전때는 1등이라는 것 때문에 힘든 부분이 많았다면 1등이라는 생각 같은거 버리고 재밌고 편하게 만들자 하면서 말.이.되.는.예.능.을. 만들자고 작가들이랑 스탶들이랑 으쌰으쌰 했다는데.. ??? : 이게 말이 된다고??? 내가 유산슬 하고 라면 끼리는게 말이 되냐고!!!! 무도때도 말이 안 됐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무도때도 그렇고 놀면뭐하니도 유튜브의 티비화나 방송사 콜라보의 선구자적 느낌 이정도면 잘나오는거같은데 아... 김태호 케비에스에서 스튜디오도





돋 ㅋㅋㅋ 쟁반노래방에서 알았지만 진짜 분량에...애드립에....크으... 이래서 제가 횰을 사랑합니다 갑자기 기분 개좋아짐 오늘 장도연 양세찬 홍현희 양세형 나옴 행복해,,,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 2집과 신인상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놀면 뭐하니’ 방송캡처 이날 유산슬은 2집에 대한 질문에 “자꾸 2집 이야기를 하시고, 하기를



해봐도 재밌을거같음ㅋㅋ 놀면뭐하니?) 이젠 자영업까지 가나봐요 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보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유산슬 한명에 초호화 군단 투입된거 존낰ㅋㅋㅋㅋㅋㅋㅋ 헐 펭수 놀면뭐하니에 나온대 놀면뭐하니 2049시청률은 어떰? 유재석은 락세라는 것도 모르겠어 근데 놀면뭐하니는 이제 유산슬만 하는거? 놀면뭐하니 ㄹㅇ극초반에 진짜 노잼이었는데 놀면뭐하니 보는덬들아 질문잇음 놀면뭐하니 방송연예대상 비하인드 뱉어내겠지? 해투 토크쇼 아냐..? 유재석 토익은 뭐야ㅋㅋㅋㅋ.. 놀면뭐하니 라면 다음꺼 스포 뜬거 없지 유재석 맛녀석들 다들 프로네요 ㅋ





가창력 괴물이 많다보니 이부분에서는 좀 평범해보이는건 있어도 음색만큼은 굉장히 유니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랄까요 트토르 여자 가수하면 생각나는 정형화되고 양산화된 그런 느낌이 전혀없어서 오히려 더 신선하게 다가오는 느낌이랄까요? 뭔가 러블리즈의 케이가 이따금씩 트로트 맛깔나게 한소절 부를때의 느낌도 납니다. 재밌는건 저희 부모님이 보시더니 오히려 요즘 트로트가수가 부르는것보다 옛날생각 더 나게 부른다고 하네요. 암튼 꽤나 수요있을법한 페이스와 음색을 가진것같더군요. 그리고 유튜브 쭈욱 보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커버하고 올리네요 영상도 몇개 올려봅니다. 확실히 조회수가 많이 나올법합니다.





진짜 대단한게 저 프로 혼자끌고간다는게 대단한 것 같음 MBC 연예대상을 향해 열심히 올라가는 유재석 ㄷㄷ.JPG 연예대상에 예능피디상도 있어? 놀면뭐하니 펭수 나와요~~ 이효리 너무 식상해요 ㅠ 놀면뭐하니 오늘은 재밌네예 놀면뭐하니) 방탄소년단 뷔 언급(feat. 픽보이).twt 놀면뭐하니... 이 작곡가 아재... 놀면뭐하니 ㅋㅋㅋ 무한도전ㅇ잖아요 ㅋㅋㅋ 놀면뭐하니 보는데 애타는 재개발 노래좋다 놀면 뭐하니 2부시청률이 8.5고 경쟁인 불명이 8.7이어서 동시간대 1위는 아닌줄 알았는데.. 신문기사에선 토요예능 1위라고 나와있어서 뭔가 했더니. 놀면뭐하니가 1부 6.9 / 2부 8.5여서 평균시청률 7.7프로 불후의명곡은 1부





않다"(놀면뭐하니) 놀면뭐하니는 당분간 계속 라면하는거야? 오늘 놀면뭐하니 재방이야?? 하와수 나옴?? 폴킴 음색 너~~~무 좋네요 ㅎ 놀면뭐하니 오늘 레전드 찍었는데 시청률은 모르겠다ㅠㅠ 금방 든 생각인데 김태호 머리는 진짜 최고네요ㅎ 무묭이배 체감티비프로1위 놀면뭐하니(표본1명) 오랫만에 토욜 저녁에 볼거 생겨서 기쁨 놀면뭐하니->놀토->아형->씨름 [현장] 유재석, 가세연 ‘무한도전’ 발언 논란에 “오해로 인한 피해자 없었으면” '놀면뭐하니'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최고시청률 11.3% 놀면뭐하니 시청률 9% 찍었네요 놀면뭐하니 힙합곡 생각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