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다슈 삼푸 개봉직전이야 두근두근!! 샴푸 개봉이 뭐 이렇게 떨릴 일이야??ㅎㅎ 하나도 몰랐던 메이컨데 ... 준열이가 광고하니까 자꾸 눈이 가고 사게 되고 ㅋㅋㅋ 코오롱에 새로나온 경량패딩도 개시기다리고 있어 ㅋㅋ 준열이 입은 옷도 커플로 입을려고 샀는데 산장주인같아서 못입겠어서 슬플뿐이고 ㅋㅋ 화장품 분석해주는 유명 유투버가 베스트로 뽑았나봐ㅋㅋ 준열템이라서 산건데 이렇게 좋은거였다니ㅋㅋ준열덬질 좋다 1000개 한정수량이고 여러개 구매해도 되는듯 머리가 넘 심하게 빠져서ㅠㅠ 그



어 실검 1,2 위가 다슈 류준열샴푸야 다슈류준열샴푸 실검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헤어왁스 2가지 사용 소감 유자탱들도 이러지?? 몰랐는데 다슈 샴푸 지금 다슈 샴푸 1000원에 살수있움!!! 유자들아 나 다슈샴푸 살건데 난 다슈좋은게 ㅋㅋㅋ 덕질하는데 지갑이 내지갑이안열려 ㅋㅋㅋㅋ 뭐했나? 난저게 뭔지도 몰겠다만 ㅋ 토스퀴즈? 먼저 저는 곱슬머리이고 그냥 관리를 안하면 아프로 머리가 되어서 좀 짧은 머리를 유지하고 그리고 왁스로



비누칠하고 씻어내면 그냥 말끔히 씻겼습니다. 그점이 너무 편했어요 그래서 따로 샴푸나 린스도 안했어요 그냥 남자니까! 비누로만 ㅋ 제가 이걸 다른 제품으로 바꾼 이유는 최근 이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가 없게 되버린 겁니다. 품절이 된것 같더라구요 2. 다슈 그래서 구입한게 다슈 헤어 왁스 입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가장 강한 셋팅력과 무광으로 선택을 하였는데 장점먼저 말씀드리면 적은양으로 셋팅이 가능해서 머리가 엄청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이게 정말 별거

머리에 물도 뭍히지 않은 상황에서 린스를 쳐발쳐발 해야 합니다. 물이라도 뭍으면 린스의 왁스 세정력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샴푸를 해야 합니다. 3. 그래서.. 제가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비누로만 샤워를 하기때문에 ㄷㄷ 다슈 왁스가 엄청 불편하고 뭔가 샤워를 하기전에 프로세스가 추가되는 느낌이라 번거롭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셋팅후에도 손도 잘 안씻깁니다.ㅋ 그래도 머리가 가벼운건 장점입니다. ^^

조금 세워주는 스타일을 해왔습니다. 1. 미쟝센 M9 제가 이전까지만 해도 주로 사용했던 왁스는 오른쪽의 미장센 M9 왁스 였는데 이것도 몇가지를 사용해 보다가 이 제품으로 정착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거는 정말 오래 썻는데요 약 6년 정도 사용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중간에 디자인이 한번 바뀐것 같아요 제일 맘에

들었던게 고 씻김성이 아주 우수한 점이었습니다. 왁스니까 셋팅력은 쎈거 쓰면 되는데 그럴수록 씻김성이 나빠지더라구요 저는 그냥 제 몸뚱아리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 비누 하나로 전신을 씻는데 이 왁스는 그냥 따듯한물 뭍히고

아니고 큰 차이 아닌데 머리가 가벼워진게 한번에 느껴집니다. 셋팅도 오래 가구요 그런데 치명적인 단점이... 씻김성이 아주 극악입니다. 뭐 다른 왁스가 더 안씻기는 것도 있겠지만 제가 경험한 왁스중에는 가장 안씻깁니다. 인터넷에 알아보니 씻기 전에 린스를 하면 잘 씻긴다고 합니다. 그렇게 했더니 좀 잘 씻기기는 합니다. 주의할 점이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