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민 - 1표 덩배덕들 기준 올해 최고의 여자 캐릭터는? 1위 장만월 - 54표 2위 동백 - 53표 3위 은단오 - 51표 4위 동주 - 28표 5위 김혜자 - 9표 6위 이연서 - 8표 7위 박경선, 문차영 - 7표 8위 한서진, 이정인, 임진주 - 6표 9위 유소운, 임진주, 강예서 - 5표 10위 김혜나, 탄야, 나정선



백경 생각나ㅋㅋㅋㅋㅋ 올해 드라마 갤럽 점유율로 나눠봤음 난 이번에 검블유 할때 임수정 40 넘었대서 충격받음ㅋㅋㅋㅋ 백경 본체 어하루로 관심 생겼다가 검블유 설지환 보고 인생 저당 잡힘.. 검블유 블레 2차 뜰 가능성 있어? 검블유 작가도 비슷하지 않음? 드라마 끝나고 해명한대놓고 조용 검블유 첫 화 보고 재밌었는데 내가 인상깊다고 생각했던거 싹 다 표절이더라 검블유 진짜 재밌게



2020년 스타로 조금 더 비상할 수 있을지. 신인 배우 7인을 조명했다. ◆현실 고딩부터 살인범까지…천의 얼굴 고민시 천계영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좋아하면 울리는’(넷플릭스)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된 후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시즌 2의 제작이 확정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은 이 작품에서





머리를 한 가출 청소년 소경주 역을 맡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택일(박정민 분)과 티격태격하며 보여주는 케미가 더욱 존재감을 부각시킨다. 연기 잘하는 것으로 유명한 박정민에 지지 않는 연기력 또한 최성은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포인트 중 하나다. 데뷔작으로 주목을 받은 만큼 아직 필모그래피에는 한 작품밖에 없으나 배우에게 가장 중요한 연기력을 갖춘 만큼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진짜 기가 차서... 나도 한국 드라마 웬만한건 다 본거같고ㅠㅠ 미드 영드 중드 일드 다





빡빡민 마르꼬가 설지환에 왠말이냐고ㅋㅋㅋㅋㅋ 했는데 아웃풋보고 이런그림을 놓고 사람찾았던거구나 했음 근데 아물봐도 마르꼬에 빡빡머리 장사리 모습에서 설지환을 찾은 감독님 심미안 칭찬해 존나 노양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욱덬 드릉드릉한다 열어라 2차ㅠㅠ 설지환 몇화부터 나오냐 검블유 보고 반함 연출 권영일 (검블유, 슈츠 등 공동연출) 작가 김은정 (이웃집꽃미남, 접속, 후아유, 시월애, 마들렌, 텔미썸띵 등) 드라마 내용 한예리 역(둘째) 지환아ㅠㅠㅠ 키스신 촬영장ㅇㅇ 감독이 먼저 실검 올랐던 얘기를 꺼내고 "어떤 기분이야?" 놀리기 시동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하다가 도망ㅋㅋㅋㅋㅋㅋ "어떤 기분이야? 어떤 기분이야?" 따라가면서 놀리는





나온 카페들 쓴거 뭐가 나오고 안나왔는지 모름) 다른 막장드에서 가져온거야? 방금 미운우리새끼 보는데 그 노래 나와서 개놀랏넼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 여주 분량싸움도 있고 메인 서브 커플 분량 싸움도 있고 내 새끼 분량 더 얻어내야한다고 조오오오오올라 싸우시더라고ㅋㅋㅋ 그거 종일 쳐다보고 있으면 현타 와 그러면 그 배우들 이랑 작감 코멘 그런것도 다 햇겟내 ? 근데 장모님이왜그럴까 드라마 밖에선 세상순둥해ㅋㅋㅋㅋㅋ (최고 수치로만 기록) (소수점뗌) 1. 점유율 13 Sky캐슬 2. 점유율 4 열혈사제 3. 점유율 3



장기용 후려치는 댓글 존많이라 놀라긴했는데 난 모건이때문에 졸라 설랬는데ㅜㅜㅜㅜ 로맨스보다 오피스쪽이 더 재밌긴했지만 나는 로맨스도 진짜 재밌게봤음 간만에 드라마 봤는데 진짜 후회없따ㅠㅠㅠ 얼마전에 델루나 진닿 검블유 그사생 풀렸던데 바로는 복장 프리하고 위계서열 별로 없음 회식강요 없음 유니콘은 걍 흔한 딱딱한 회산데 업계 1위임 연봉은 유니콘이 더 많다고 가정하면 어디 가고 싶음?? 진짜 존멋 알함- 검블유- 어하루- 날찾아 4작품이 시청층이 조금씩 다른 느낌이야 드라마 분위기도 확 다르고 그래서 여러 층에서 이재욱을 각각 마르꼬- 설지환-



대만 청춘영화 나의소녀시대 같은거 찍어줬으면 한다고.. 그리고 어하루 - 검블유 - 장사리 순으로 봤는데 장사리에서 잠깐잠깐 나올때 표정 너무 졸귀다 검블유밖에 모름.. 이재욱때매 보기 시작했는데 이태리까지 보니까 개이득 ㅋㅋ 검블유였나 아 너무 이상했음 완주한거 퍼퓸 열여덟의순간 지정생존자 유령을잡아라 레버리지 단하나의사랑 동뱩꽃 검블유 델루나 볼예정 조장풍 눈이부시게 하차 어쩌다 발견한 하루 구해령 천리마 배가본드 베스트는 델루나/



- 눈도장 검블유 - 기본적인 실력 어필 등 인지도 상승에 도움 어하루 - 코어팬 입장 작가가 평소 막장드 쓰고싶은거 여기다 푼듯ㅋㅋㅋㅋㅋ미역채찍에 무정자증에 씨없는수박 드립 미친ㅋㅋㅋㅋㅋ 잘생겼엉... 근데 어디서 입은거얌 검블유 ?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악드에 기타순위에 내인생드 잇어서 조금 그랬는데 최고 순위보고 거르게됬음 표절드 찬양 역겨워 ㅋㅋㅋ 다음여초애들이 알아서 쉴드쳐줘 제작사에서 블레내줘 괜히 입봉에 표절을 한게 아니였네 이재욱은 '검블유' 방영 중반



이제 믿보드 7ㅅ7 서브커플은 편집본으로 보는데 재밌던데 나인 응답 시리즈 전부 다 아스달 연출 검블유 델루나 요렇게 기억난다 또 있나? 신기한 건 김은숙 작가 보조 출신 둘이 비슷한 시기에 입봉했는데 한명은 판권을 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씬마다 귀여워 미칠 것 같음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지난해 많은 배우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