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김경선 # 한유란 앙상블 役 윤선용 이수현 손의완 제병진 이형준 김창현 전선진 가희 송주영 최원규 김보배 박세요 최원종 김하연 나재엽 서종원 임다현 김재현 정원일 김선희 바이올리니스트 役 # 허재연 # 고예일 어린 그윈플렌 役 # 이시목 # 최준희 역시 돈좀주는데는 일이힘들어요 초임 월급



자신감도 넘치고 하고싶은거 다할수있을거란 생각했고 이제하고싶은것도 잘하는것도 모르겠고 공부도 운동도 모든게 무기력 억지로 좀 하려고 노력하고있어 취업지원하는것도 넣을곳없고 어쩌다 면접보면 정말 어쩌다 보게되면 나도 마음에 안들지만 그쪽에서도 그렇게 사람뽑는거에 간절하지않은? 아님 내가 간절하지않은가? 노력이 부족한가 ? 점점 길어질수록 지치기도하고 불안증이 커졌어 미래가 너무 걱정되고 암담하고 답답하고 속이터져죽겠는데 상대방한테 아무리 얘길한듯





방침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 국장은 "2019년 예능은 여러가지 시도를 했지만 실패한 것도 있었고, tvN 결을 많이 못살린 것 같기도 했다. 앞으로는 신선한 출연자 이색적인 소재로 많이 다룰 예정이다.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 '나의 첫 사회생활'이 내년 1월초 방송되고, 신동엽, 오정세 씨가 고양이 더빙을 하는 고양이 예능 '냐옹은 페이크다'는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프로그램일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좋은가요'라는, 예전에 동아리 활동했던 분들이 다시 모여서 음악하는 프로그램 론칭을 준비 중이고, 배우 지성





내려서 폄하를 하는 심리"라며 "축복 받아야 할 결혼에도 낮은 자존감이 표현되는 것"이라고 했다. 독특한 '오지랖 문화'의 두 얼굴 /삽화=김현정 디자인기자 연예인을 막론하고도 결혼에서 왈가왈부하는 사례가 많다. 직장인 오지연씨(27)는 "결혼식에 가면 하객들 중에 꼭 '신랑이 아깝네 ', '신부가 밑지네'하고 떠드는 이들이 있다"며 "결혼이 무슨 장사도 아닌데 듣기 거북하다"고 했다. 이는 우리나라만의 독특한



재정경제부 브레인들의 이야기 '머니게임', 결혼과 비혼 주제의 '오마이베이비', tvN 하반기 기대작 '사랑의 불시착' 등 작품을 소개했다. 이어 이 국장은 "내년에 새롭게 시도하는 연상호 감독 장르물 '방법', 김태희 주연의 휴먼판타지 '하이바이, 마마', 이보영 유지태 주연의 정통 멜로 '화양연화', 정해인 주연의 인공지능 소재 '반의 반', 김수현 주연의 '사이코지만 괜찮아'도 준비 중"이라며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 신작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조승우와 배두나 주연의 '비밀의 숲2'도 론칭한다. 동일인 1시즌 연장선으로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예능



함께 반발하게 되는 식이다. 광고나 마케팅에서도 활용된다. 유명 여배우가 광고하는 화장품을 사는 건, 그 여배우와 나를 동일시하는 것. 쉽게 말해 '혼연일체'가 되는 것이다. 너무 잘난 사람인 경우 오히려 동일시가 쉽지 않단다. '심리학 테라피' 저자인 최명기 작가는 "학력도 높고, 돈도 많으면 거부감이 동일시를 방해한다"며 "겸손하고 평범한 외모를 지닌 사람이 장점을 두루 갖고 있으면 동일시가 가능해진다"고 설명했다. 김건모의 경우도 '미운우리새끼' 등 방송에 자주 나왔다. 이른바 '노출 효과'인데, 그래서 그를 친밀하고 친숙하게 더 느끼게 된단다. 마치



나밖에 모르는거같고 부모님은 딱 두가지 제시를 해주신게 결혼을 해라 공무원을 해봐라였어 자꾸 들으니까여서인지 아님 주변에서 뉴스에서 떠들어데서그런건지 나도 모르게 아 진짜 공뭔밖에없나 어쩌다가 잠시 결혼으로 확 도피를 하... (현실적이겐 무리인거 나도 알지 남자도 없고 돈도없는데 무슨) 에휴 뭐하나 쉬운거없다지만 내가 솔직히 부모님한테 친척몇분 외할머니한테 욕먹을이유도 뭐라 잔소리들을 이유도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 공백기라는 시간이 어른들한텐 철없고 생각없고 뭐 그런가봐 외할머니는 나한테 니네



정리.. ★상주 1차합격자 각자팀에서 입지 대략 정리.. 방송에 나오는 사람들 외모 뮤지컬 웃는 남자 11/28 메가박스 개봉 (캐슷 정보) 상준아 뭐하니 개재밌네요 ㅋㅋㅋ 필라테스 편 봤는데.. 버즈 "혼자 남은 나를 걱정했나요 많이 아파했나요 갚지 못할 그 사랑에 자꾸 눈물이 나죠 사랑했던 날을 모두 더하면 이별보다 길텐데" 위 사람들 아시는분 제보좀 부탁드립니다 그 자식넘들한테 똑 같이 해주고싶어요 평생 트라우마로 살고있습니다 다 죽여버리고싶은데 그건 안되고 자식넘들한테 다 알려주고 싶고 지금도 내 얼굴보고 그 지렐들 떨찌 궁금하네요 학폭피해자인데 아직도 분노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지금 이럴때인가 싶어서자괴감도 동시에들어 토욜날 고등학교 메추리알친구들이랑 대구서 한잔하는데 아들내미도 따라온데서 데리고갔지예 호텔횽 한테 객실예약하고 아..물론 비용지불했고예..ㅋㅋㅋㅋㅋ 서비스로 받은 조식쿠폰 늦잠자서 못먹고 ㅜㅜ 여튼 친구들이 아들내미 귀엽다고 용돈을 줘서 편의점가서 이것저것 사먹고 게임 현질도하고 그날 밤에 일기를 썻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원씩 준 삼촌은 무시하고 2만원 이상준삼촌들 이름만 기억함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98 장결희 98 조성훈 98 최재영 98 하명래 99 하승운 98 ------------ 대전 고준희 00 김민성2 98 김세윤 99 김지훈 00 김태양 00 서우민 00 안동민 99 안주영 99 윤성한 98 이정문 98 이지솔 99 이호빈 99 황재정 98 부산 권혁규 01 김정호 98 박경민 99 박호영 99 이상준 99 황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