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했으면 좋겠다. 이거 아니면 안 된다는 각오를 담아야 한다”며 따끔한 조언을 남겼다. 송가인의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년 1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다른소속사야? ? ? 미스터트롯, 신기남, 신인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 국회의원 신기남의 아들 신인선이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보이면서도 실력 또한 기본 이상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마스터들의 주목을 끌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여진 ‘현역부’는 프로는 확실히 다르다는 걸 그 노래 실력만으로도 확인시켰다. 많은 참가자들의 라이벌로 지목된 임영웅은 과하지 않은 담백한 가창력으로도 마스터들을 감동시켰고, 영탁은 데뷔 15년차 베테랑다운 몰입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리고 1회의 끝은 ‘트로트계 BTS’라 불리는 장민호의 등장이었다. 2회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 대목이다. 첫 방부터





진짜 심장이 덜컹 하셧겠네요... 30279 76 31 10 정경심 재판 근황 37536 46 285 11 가난하다는게 너무 힘드네요.. 23444 95 233 12 전광훈 미쳐도 단단히 미쳤네요 26482 82 119 13 속보) 자유당 의총 필리버스터 철회 보류 26754 81 51 14 15년 다닌 직장, 방금 퇴직원 냈네요. 26198 73 93 15 김어준 생각 '이재용이 사춘기





확인하게 한다. 일단 트로트라는 장르를 TV조선은 선점해버린 면이 있다. 아마도 트로트를 소재로 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라면 TV조선이 일종의 ‘보증수표’처럼 자리했다는 것.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핵심이 ‘인물’이라면 이 이미 기획 단계부터 성공을 예고한 셈이다. 의 효과가 전국의 트로트 신예 강자들을 에 모여들게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은 단지 노래 경연만이 아니라 다양한 쇼적인 요소들을 가미했다. 트로트하면 우리가 떠올리는 정통의 무대가 있는가 하면, 이를 다양하게 퓨젼화한 무대들을 열어놓음으로써 트로트의 맛을 잘 몰라도 충분히 즐길 수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들의 트로트에 대한 넘치는 열정이 안방극장에 짜릿한 ‘흥’을 전달할 예정이다. ■ 관전포인트 둘. ‘트로트의 진화’ 단 한 번도 본 없던 신 장르 개척 ‘미스터트롯’은 기존 트로트의 전형적인 틀을 완전히 깨부수고 성악, 국악, 비트박스 등 전혀 다른 장르와 환상적인 조합을 꾀하며 트로트의 신 장르를 개척한다. 제작진은 “타 장르와의 신선한 조합을 통해 ‘트로트도 이렇게 변할 수 있구나’라는 것을 보여줄





되는 네 가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 관전포인트 하나. ‘열정과 파워’ 넘치는 진짜 남자들의 무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미스터트롯’이 지닌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업그레이드 된 열정과 파워다. 남성 트로트 특유의 진하고 깊은 울림을 지닌 가창력으로, 보는 사람의 가슴까지 뻥 뚫리게 만드는 사이다 무대를 선사할 예정인 것. 특히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재방 보고 낚임ㅋㅋㅋ 리액션이고 뭐고 다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자명...? 천명훈....?? 고재근.......???? 프란시스.......????? 저는 집에 TV일본이 나오지 않아서 볼 수 없는 프로입니다. 제 무묭집배 미스터트롯 열림 심사위원은 엄빠;;; ㅅㅂ 다시보기 해달라더니 둘이 보면서 심사오진당 ㅋㅋㅋㅋㅋ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가수 송가인./ 사진제공=앳스타일 가수 송가인의 첫 화보가 18일 공개됐다. 송가인은 지난 5월 TV조선 ‘미스트롯’ 최종 우승자 ‘미스트롯 진’에 당선됐다. ‘어르신들의 강다니엘’이라 불릴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송가인은





사람들도 좀 있고 실력자들이 엄청 나오네요 유소년부 애기들도 귀여워죽겠어요 ㅋㅋㅋㅋㅋ 왓챠플레이에 미스터트롯 1편 영상 올라왔길래 보고 지금은 미스트롯 정주행 중인데 송가인이 우승인거 알고 봐도 재미있네요 ㅋㅋ 그렇게 오디션 프로그램 많이 했는데 노래 잘하는 사람들이 진짜 많긴 많은듯.. 오늘은 미스트롯 본방사수! 하 개슬포 '미스터트롯'이 거침없는





ㅠㅠ 미스터트롯 진짜 재밌나봐 프듀1 김세정, 프듀2 김재환 픽인데 미스터트롯 픽 지금까진 임영웅 미스터트롯 존잼이다 진짜 미스터트롯 진짜 재밌나봐 미스터트롯 장영란이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압) 미스터트롯 출연자들 사진.jpg 얘들아 오디션 열렸대 송가인, 첫 화보 공개 “'어르신들의 강다니엘'? 꿈같아” 미스터트롯 진짜 팡수가 안함? 전 신기남 의원 아들 신인선 ㅇㄷㅂ 미스터트롯 어제 예선전 진선미를 발표하는데 진/선을 먼저 부른다는거야 '미스터트롯' 첫방송부터 최고 14.2%..종편 예능 역사 새롭게 썼다 '감동+소름' ㅍㅁ인데



"예고 없이 다음 사람에게 카메라를 전달하는 '릴레이 카메라'라는 콘셉트 자체는 특이하고 색다르지만, 가장 중요한 재미가 없다"는 지적이었다. 결국 초반 4% 중반이었던 시청률은 3%대까지 떨어지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이런 분위기는 김태호 PD와 유재석이 '유플래쉬'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들고 나오면서부터 반전됐다. 유재석은 '무한도전' 때처럼 평소 자신이 관심 있는 것에 도전했고, 순수하게 드럼을 즐기는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그를 응원하기 시작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