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사가... ㅜㅜ 군대갔다오고 ㅜㅜ 이영호+김택용 vs 브신+인피쉰 프로게이머들이 예전엔 몇번 지더니 이번 겜을 보면 두 신들의 조합으로는 100전100승은 될꺼 같네요. 임요환 팬이던 친구가 같이 스타리그 보재서 봤는데 최연성 팬되서 최연성 손목 다치고 플레잉코치 하면서 도재욱 응원하고 그랬음 4강에서 패패승승승하고 올라가서 박성준한테 패패패 당해서 준우승할



때의 아쉬움도 있고 도재욱 정명훈 김택용 도택명 쓰리펀치로 경기 이길 때마다 행복했다 우리 저그는 10연팬가 12연팬가 했을 때였나.. 재혁이가 뜬금없이 화승 오즈랑 결승에서 이제동을 저저전으로 잡아내는거 보고 눈물 났던 거 같은데.. 아프리카 스타 멸망전 결승 김택용 vs 이영호 시작합니다 김택용이 최근에 이영호 많이 잡았는데 과연 누가 이길지 기대되네요 지금 유투브. 아프리카 방송으로 합니다. 방금 시작 했어요. 우리나라 이영호.김택용,인피쉰 하고 짱깨 하고 합니다. 3:3이고. 중간에 1:1전도 있고요.3:3전도 있고요. 7전 4선승입니다. 미리 쓴다는게 시킨 족발이





게임 본적 없는데 god 이라고 불리는 이영호 이겼네요. 지스타에서 결승전 하는중 몇전 몇승인지는 모르겠네요 요새 유튜브에 푹 빠졌는데 재밌는게 너무 많네요 골수 스타팬인데 정말 명경기라고 생각되어서 퍼왔습니다^^ -출처, 유튜브 - 김택용, 이영호 신들의 경기 스타1의 완성형 시절은 이영호 이재동 김택용





이 때인 것 같지만 가장 흥미로운 시기는 임요환 홍진호 박정석 강민 이윤열 박성준 시절이 아닐까하네요 김택용, 김승현팀 vs 이영호,이경민팀인데.. 두 팀 다 4강에서 4:0으로 이기고 올라와서 기세가 좋긴한데 이영호팀에 일단 필승 수준의 매치인 박상현 vs 민찬기인지라.. 이영호팀이 유리하지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가서 보고 싶지만 차비가 왕복 10만원이 넘네요 ㅋㅋ 들어갈수있을지도 모르고.. 김택용 박미선 어디서 닮았다는 소리를 들은듯 ㅋㅋㅋㅋㅋ 저그 이제동 플토 김택용 테란 이영호 맞나요? 스타크래프트





김택용, 김영운 갔던데.. 택뱅리쌍 부르려고한거같은데 이재동이 이제 완전 즐겜러 모드가되서.. 실력도 실력대로 떨어지고 본인이 열심히하려는 마인드가 없는것 같더군요. 오히려 짭재동이라고 불리던 박상현이 더 잘하는듯.. 중국에서 스타1 리그가 흥행하면 스타1 호흡기 부착은 가능할것 같네요. 이영호가 오프라인 22연승 중이라는데 이 기세를 그냥 꺾어버리네요. 상대 2/1업 되기전에 1/1때 타이밍 쟤서 소모전 해주는것도 소름돋네요. 그냥 소모전도 아니고. 멀티를 하나 밀었네요 ㄷㄷ 김택용이 대회에 출전하면 어떨지 모르겠는데.. 동족전 불패라는 베이스에 크게





일찍와서 다 먹고 씁니다.ㅎ 중국맵 연습 안하고와서 쌩쑈 하네요. 지들끼리 싸우는 것 같네요.. ㅋㅋㅋ 홍구가 국제대회에서 중국게이머 상대로 발가락으로 해서 이긴 다음.... 구독자 수 떡상했쥬... ㅋㅋㅋ 지금은 중국인들이 게임하는 것 같고... 택뱅리퀸이 출전한다고 하니까... 김택용, 송병구, 리영호, 김명운 이렇게 한국 대표로 갔나봅니돠... 요즘 중국인들 많이 늘어서... ㅋㅋㅋ 김택용



리마스터 저그로 프로토스 이길수 있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김택용 vs 이영호 랜딩 vs 하얀눈길 빨무 민찬기 vs 박상현 김승현 vs 이경민 애공 vs 남덕선 전체적인 전력으로는 이영호팀이 웃어주는 엔트리가 됐네요. 김택용은 공식전이 70%였네요. 어떻게 학살한건지 뭐 이런 뜬금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선수 초대해서 한국 vs 중국 리그?이벤트전? 하네요. 우리나라 선수로 이영호, 송병구,





조기구이 먹는 김택용 김택용 피부가 좀 안좋아졌네요.. 신들의 빨무 대결?!?! 난 스타 때부터 T1팬이었는데 롤도 그대로 팀 따라 왔더니 언터쳐블 레전드급 선수가 우리 프랜차이즈라 더 행복함.. 아프리카 스타 멸망전 김택용 vs 이영호 시작하네요 스타 보실분. 중국인들이 스타크래프트 해설하니까.... 이영호 김택용 1라운드 김택용승 스타인이라면 꼭 봐야할 영상 스타도 1기 시절이 좋았죠 내일 지스타에서하는 스타1 멸망전 재미있겠네요. 스타 프로게이머 김택용 인스타를 찾아간 박미선 스타크래프트 종족별 최고 선수? 스타1 멸망전 결승



엔트리는 제일 재미있는걸로 나왔네요. 스타1에서 프저전 50% 넘기면 고수 아닌가요 박미선과 김택용의 만남이 머지않아 성사될지도 ㅋㅋㅋ 중국에서 스타1이 숨이 붙어있나보네요. 김택용 대단하네요 이영호 없으면 정윤종이 왕이네요. 김택용 인스타에 댓글단 박미선 예전에는 티비에서 뽀얗고 좋았던것같은데 유투부 보니... 뭔 술주정뱅이 아재가... 얼굴 홍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