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니 문대통령이 고위급인사가 갈거다라고 말하심 내심 문대통령께서 가겠다고 할까봐 조마조마했음 우리 문대통령 방사능국에 못보내 대통령 신년기자회견 시방새는 바로 끈어버리는데 역시 이런부분에서 방송사 차이를 느낍니다 "'I'm The Boss Here.' '이 구역에서는 내가 대장이다'. 이 태도가 확실하게 느껴졌다. 어떤 질문에 대한 대답이든. '내가 책임을 지고 있는 사람이고, 내가 내 철학을 가지고 국민과의



약속을 따라서 일을 하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이런 느낌이었다." 대통령 신년기자회견 시방새는 바로 끈어버리는데 역시 이런부분에서 방송사 차이를 느낍니다 * Jurtschitsch, 데드��트, Delaware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01-14 11:56 / no : 6786220) 짜증나네요. 춘장 손발 잘라냈다고 난리난리.. 기억하겠습니다. 서울신문 기레기에 이어서 또 춘장 얘기 나오나 보겠습니다. 기레기 얼굴 나와서 파악하기는 쉽네요. '수사권조정 반대' 김웅 부장검사 檢 떠난다..반발 첫 사직(종합) 대검찰청 미래기획·형사정책단장으로 검경 수사권 조정 업무를 담당했던 김웅(49·사법연수원 29기) 법무연수원



경청하고 있다. News1 황기선 기자 문 대통령 "檢개혁 조국 기여 굉장히 컸다..고초겪어 마음의 빚" by. 임형섭 입력 2020.01.14. 10:47 수정 2020.01.14. 10:48 댓글 365 요약보기 음성으로 듣기 번역 설정 글씨크기 조절하기 "국민 갈등에 송구..유무죄는 재판에 맡기고 국민은 조국 놓아주길" 신년 기자회견에서 답하는 문 대통령 (서울=연합뉴스) 이진욱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14일 오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2020년 신년 기자회견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0.1.14 cityboy@yna.co.kr (서울=연합뉴스) 임형섭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대통령 기자회견때 일본기자가 mbc는 악수하는 마지막까지 방송해주네요 유시민, 문대통령 신년기자회견 한 줄 정리 mbc는 악수하는 마지막까지 방송해주네요 대통령 신년기자회견 기레기들 질문 수준 응 꺼져. 문재인 대통령 신년기자회견 관련 고민정 대변인 브리핑 조국 장관, 문대통령의 감사함을 느끼는 순간 대통령신년기자회견 보세요 (태클금지) 대통령의 병신같은 신년기자회견 오늘 대통령 신년기자회견때 일본기자가 아베도 평창동계올림픽에 왔었는데 문재인대통령도 일본도쿄올림픽에 오시라





교수가 수사권조정 법안 국회 통과 다음 날인 14일 사의를 표명했다. 김 교수는 문재인 대통령의 신년기자회견이 진행되던 오전 10시30분쯤 검찰 내부망인 '이프로스'에 글을 올려 수사권 조정 법안 통과 과정을 가리켜 "저는 이 거대한 사기극에 항의하기 위해 사직한다"며 "평생 명랑한 생활형 검사로 살아온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이것뿐"이라고 적었다.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版???容原作者所有。机器???果可能存在??。 原文の著作?は原著著作者にあり、機械??の結果にエラ?が含まれることがあります。 Hak cipta milik penulis asli dari konten, dan mungkin ditemukan kesalahan dalam hasil terjemahan mesin. B?n quy?n thu?c v? t?c gi? g?c c?a n?i dung v? c? th? c? l?i trong k?t qu? d?ch b?ng m?y. "거대한 사기극 항의 위해 사직"..법안 과정·내용 작심비판 "서민 불리·국민 불편·수사기관 권한 무한정 확대된 3불법" 지난해 7월9일 당시 김웅 대검찰청 미래기획형사정책단장이 서울 강남구 대한변호사협회 회관에서 열린 '검경수사권 조정에 관한 심포지엄'에서 토론자들의 발언을





14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법과 검경수사권 조정 등 검찰개혁에 조국 전 장관이 민정수석으로서, 법무장관으로서 기여가 굉장히 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기자회견에서 "조 전 장관의 유무죄는 수사나 재판으로 밝혀질 것"이라며 "결과와 무관하게 조 전 장관이 지금까지 겪었던 어떤 고초, 그것만으로도 저는 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