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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점을 돌파할 것 같아요. 레이스 우승으로 25점을 챙긴 막스 베르스타펜이 260점으로 르클레르를 11점 차이로 따돌려요. 리타이어하지 않는다면 막스 베르스타펜이 3위로 시즌을 마무리할 것 같아요. 포인트를 추가하지 못한 페라리의 두 드라이버들은 여전히 19점 차이를 유지해요. 이 둘 역시 그대로 순위가 정해질 듯 해요. 페텔의 위엄에 먼지가 뭍었습니다 깜짝 2위를 기록한 피에르 가슬리가 사인츠를 제치고 6위를 해요. 이래서 포디엄 포디엄 하는 겁니다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는 사인츠가 95점으로 가슬리와 동점이에요. 특별한 불행한 일이 없다면 6위와 100점을 모두 잡을 수 있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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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팀 가장 큰 점수 차 경기 1943.6.19 레알 11 : 1 바르샤 ☆ 2019년 3월 기점으로 바르셀로나는 87년 만에 레알 마드리드와의 상대 전적에서 앞선 상태가 된다 El Clasico record before Messi : • Barcelona 66 - 87 Madrid El Clasico record after/during Messi : • Barcelona 96 - 95 Madrid 메시 이전 엘클 레알 87승 - 바르샤 66승 메시 이후 엘클 레알 95승 - 바르샤 96승 ☆ 현재 리그 총 178경기 전적



충돌과 데브리를 트랙에 뿌리는 위험한 상황을 만들어 총 15초의 패널티를 받아요. 그래서 7위 사고로 완주하지 못했지만 세르지오 페레즈가 기록에 의해 9위로 포인트를 지켜요. 레이스가 끝난 뒤 레이싱 포인트가 르노에 이의를 제기해요. 현재 이 제기에 대한 결론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등수대로 결과와 점수를 계산해요. 제기한





경주들이 있다. 프랑스 르망에서 매년 열리는 르망 24시는 1923년 시작됐다. 명칭 그대로 24시간동안 경주를 펼쳐 제일 긴 거리를 달린 팀이 우승하는 대회이기 때문에 속도와 더불어 자동차의 내구성이 중요한 요소다. F1은 ‘속도’가 핵심이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2.5초 수준, 고속 코너도 평균 시속 250㎞로 돌아나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년 세계 곳곳에서 여러 번의 경주를 치르며,



르클레르의 충돌 후 프론트윙 손상을 감지해요. 그런데 르클레르의 페이스가 괜찮은 것을 보고 계속 달리는 것을 선택해요. 덕분에 트랙이 난장판이 돼요. FIA가 페라리에 안전을 위해 피트인 시키라는 요청을 받고서야 지시를 해요. 다른 드라이버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이러면 안 돼요. 상도덕은 지켜야지 그리고 한



주장과 감독의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아르헨티나 대표팀 주장 메시는 2순위에 호날두, 1순위에 사디오 마네(리버풀), 3순위에 데 용을 택했다. 반면 포르투갈 대표팀 주장 호날두는 메시는 물론 판데이크에게도 투표하지 않았다. 1순위에 더리흐트, 2순위에 데 용, 3순위에 음바페를 꼽았다. 한국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은 1순위로 팀동료 해리 케인에게 투표했다. 2순위에 판데이크, 3순위로 호날두를 찍었다. 파울루 벤투 한국 대표팀 감독은 1순위 판데이크, 2순위 사디오 마네(리버풀), 3순위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을 선택했다.



주중 동반 1인 무료 관람, 주중 영화 1+1, 2장 장터 시세가 저렴하니 장터 알아보시고 30, 31일 낮 시간에 보면 1인 가격이 9000원, 10000원 정도라서 그때 영화 보실분은 장터보다 저렴하게 보실 수 있을겁니다. 5. 아트하우스 둘이서 만원, 1장 포드 v 페라리가 아트하우스 Choice로 상영중이면 2인 1만에 예매되더군요. 아트하우스 영화면 전부 될 겁니다. 필요한 쿠폰 있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매점쿠폰은 MMS 로





소속 선수로 발표합니다. 스포츠분야로 진출하려는 앤유의 성장전략에 첫 단계로 손흥민이 등장하는 것이죠. 이제 투자자들에게 손흥민은 앤유의 소속 선수로 인식됩니다. 문제는 이 사실을 스포츠유나이티드는 몰랐다는 것이고 손흥민 측(손웅정 및 아카데미 사람들)은 알게 되었다는 겁니다. 애초에 스포츠유나이티드의 앤유로의 합병 자체를 손 측은 매우



겪어요. 유일하게 멕시코 그랑프리 2회 우승을 기록한 레드불 막스 베르스타펜만 1분 14초대 기록으로 폴 포지션을 따내...는가 싶더니 옐로 플래그에서 속도를 느리게 줄여서 안 받아도 되는 3그리드 페널티를 받고 4번 그리드가 돼요. 한 점 주고 시작하는 고수의 향기가... 나지 않습니다 이 삽질 덕분에 페라리가 프런트 그리드를 차지하게 돼요. 땡스 막스 메르세데스 발테리 보타스는 프랙티스 내내 미끄러짐과 휠락을 경험하더니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은 6번 그리드를 받고..마지막까지 브레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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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2년에 프로토타입 카테고리를 ‘일정 수량 이상 생산되는 스포츠카 기반 차량’으로 수정하려 했지만 많은 참가업체들이 반발했고, 결국 1963년부터 GT 프로토타입 카테고리가 약간의 제한과 함께 승인되었습니다. 페라리는 이 와중에 전통적인 앞엔진 뒷바퀴굴림(FR)방식을 버리고 콕핏 후방-뒷차축 전방에 엔진을 두고 뒷바퀴를 굴리는 MR 방식의 새로운 머신을 재빨리 투입해 GT 프로토타입 분야의 제왕이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탄생한 차가 페라리 내구레이스의 전설 중 하나인 ‘P시리즈’의 첫 머신인 페라리 250P입니다. 이 혁신적인 머신은 1963년에 등장하자 마자 르망을 포함한 거의 모든 내구레이스를 석권했습니다.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