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한거냐 아님 다른 선수나 다른 나라도 이러냐? 와 페이커 플레이 하나하나에 채팅창 헬게이트 실환가ㅋㅋㅋㅋ 주모급 배틀 커뮤니티를 달굴 주제인데 전 페이커과 bts에.. 시대는 그렇게 가는 거군욤. 막 한때 페이커 전성기폼은아니다 이러길래 나이좀있는줄알았는데 무슨 96이래 새로바뀐 유니폼 잘어울림 와! 페이커! 게임실력 극과극인데!



게임단으로 탈바꿈하는게 목표 현재 국내리그엔 미련없고 수익성 최고인 미국 LCS에 들어가는게 목표 페이커 해외취업 가능한 나이인 25세 안에 T1이 움직일 거란 썰 꼬감독의 경우 강제 기러기 생활�そ� 나간거라는 썰 ------------------------------------------------------------------------------------- 아예 신빙성 없는 얘기는 아닌듯..시장크기도 비교불가고 가뜩이나 국내 롤판 개차반인 상태에서 T1나가면 흥행성 뚝 떨어질듯하네요





더블리프트 비역슨도 올스타 거절한거 보면 그냥 올스타가 별다른 의미도 선수들한테 주지 못하는 그런 장으로 점점 전락하고 있는게 보임 거기에 올해 올스타는 여기저기서 말도 많은데 롤 상징인 페이커가 올스타전 고사하거나 하면 진짜 올스타전 다시 생각해란 반응 많을거같은데 페이커 가면 페이커 존재만으로도 그냥 또 보는 사람들 많고 이렇게 나올까봐 쩝 니코가 페이커 포켓픽은 맞는데 애초에 페이커도 니코-아지르-코르키 3대장 이후로 거의 안쓴게 확실히 미드에서 딜이 딸리거든 대박 조건도 꽤 까다롭고 미드가 어쩄든 몸이 들어가면서 뭔가 한다는 게 팀적으로 부담이





다정해진다고 ㅋㅋㅋ T1 43.9만명 DRX 4.8만명 젠지 4.08만명 KT 2.73만명 한화 1.75만명 샌박 7천명 담원 5.68천명 그리핀 4.43천명 아프리카 3.57천명 APK 1.96천명 타커뮤에서 가져와봄 모두 재미로 보셈ㅇㅇ 그리핀은 사건 터지고 구독자가 많이 빠졌고 Drx는 씨맥 감독 영입하고 오늘 영상으로 많이 늘었다고함 그리고 kt는 유투브가 2년전에 멈춰있으며 슼은 올해 편집퀄이 좋아지면서 구독자가 떡상함 여기서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그 기준이 맞을 것이고, 제가 덧붙일 건 없어요. 어느덧 100회의 국제대회 승리를 기록했죠. 방송 인터뷰에선 '듣고보니 그리 많지 않은 거 같다'고 했는데, 어느 정도의 숫자가 되어야 많은 것 같을까요? 많이 한 건가요...? 사실 별로 신경쓰지 않아요. 중요한 것은 우승밖에 없어서, 몇 승인지 몇 킬인지





많이 쓴 챔피언 중 LCK 선수가 승률 1위한 것들 페이커가 우리나라 사람이야? 유게 베스트글 등재후 김희철, 故설리x구하라 언급 "악플 무시하란 조언, 무책임한 소리였다" 아 난 왜 케톸에서 풍월량 얘기하나 했더니 페이커에서 풍산슬로 튀어나온 애 있어서 그런거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몬엑팬은 갑자기 페이커 머리 왜 잡는거임? 페이커가 뭐야? 더샤이 슼 영입하고 페이커랑



아재들은 페이커도 잘 모르시죠...?? 라스 페이커 김희철 ㅈㄴ 웃기다 페이커가 원래 존재하는 사람이구나ㅋㅋㅋ 페이커 모쏠 탈출하자 ??? : 페이커 피해자 모임이네 당장 올스타 투표에서도 데프트가 3위였음 ㅋㅋ 데프트 침묵하는 건 아무말도 안하더니 페이커 비롯해서 룰러 기인 같은 다른 선수들 달달 볶는 거 진짜 역겹다 난 머글친구들이 개썅탑돌멤들 모를때 신기했는데 걔들은 페이커를 모르는 내가 신기하겠다ㅋㅋㅋ 남자보고





있는거죠 역체롤이지만 올해 우승하면 또 다른 감동일거 같아서 제발 ㅠㅠㅠㅠ 작년에 안녕하세요 보다가 자정 좀 넘어서 터진게 기억에 남아서ㅋㅋㅋ;; 아니 기억에 안남을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커나온다고해서 보다가 근데 그것도 주로 피지컬 겜이더라 ㅋㅋ 지갑이 떨어졌는데 돈이 튀어나오면서 절묘하게 총처럼 보여서 온갖 드립이 만들어지는중 조커의 아서





: Yagao (JDG) - 7승 3패, 70.0% (6.6 KDA) - 5위 : 루키 (IG) - 9승 4패, 69.2% (6.4 KDA) 37. 카밀 : 총 561회 플레이, 294승 267패 (52.4%) - 23/100 - 1위 : 온플릭 (SB) - 5승 1패, 83.3% (2.8 KDA) - 2위 : 너구리 (DWG) - 9승 2패, 81.8% (4.5 KDA) - 3위 : 라스칼 (KZ) - 11승 4패, 73.3% (3.4 KDA) - 4위



실력 말고 중요한 것이 뭐라고 생각하나요? 프로 세계에서는 결과가 중요해요. 결과로 남는 커리어. 아무리 잘한다 해도 결과가 좋아야 해요. 그것 말고는 없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프로로서의 자질이죠. '프로는 프로답게'가 중요해요. '프로답다'는 건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자세와 같지 않을까 해요.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그 기준이 맞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