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훠궈소스 조합 ㅊㅊ 좀 훠궈소스 (내입맛에) 존맛탱인거 개발함ㅋㅋ 훠궈소스 (내입맛에) 존맛탱인거 개발함ㅋㅋ 훠궈소스 조합 ㅊㅊ 좀 하이디라오 훠궈소스 있는데 이거 그냥 마라탕처럼 해먹어도 되나...?? 눈뜨자 마자 해먹은 생애 첫 마라탕! 눈뜨자 마자 해먹은 생애 첫 마라탕! 항 개설레 마장소스 기본에 고추가루기름+파+마늘 위주로 해먹었는데 거기에 칠리소스+설탕 조금 넣으면 진심 대존맛탱된다 ㅋㅋㅋㅋㅋㅋ 마장소스 기본에 고추가루기름+파+마늘 위주로 해먹었는데 거기에 칠리소스+설탕 조금 넣으면 진심 대존맛탱된다 ㅋㅋㅋㅋㅋㅋ 항

냉동실에 좀 오래잇어서 냄새날까봐 걱정했는데 1도안남ㅋㅋㅋ 좀 애매한 재료들 싹 넣어서 해치우기 좋은음식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즈마장 이거도 꼭 필요한가? 싶었지만 대충 인터넷보고 만들었는데 존맛이야 ㅋㅋㅋㅋㅋㅋ 잘하는집에서 먹어보고싶다 ㅋㅋㅋㅋ대충해도 이렇게 맛있는데ㅠㅠㅠ 언젠가 사둔 훠궈소스를 언제쓰나 싶어서 걍 마라탕처럼 재료 때려넣고 걍 한번에 끓여썽 고기넣고 싶었지만 그냥 집에있는거 최대한 쓰려고 배추 당면 새우 낙지 이거만 넣고 끓였다 ㅋㅋㅋ 낙지가 냉동실에 좀 오래잇어서 냄새날까봐 걱정했는데 1도안남ㅋㅋㅋ 좀

개설레 훠궈처럼 계속 불켜놓고 먹을수가 없어서 그냥 재료 한번에 다때려넣고 그릇에 담아서 먹어야 할거 같은데... 그래도 되겟지..??? 그리고 내가 진짜 알못이라 그런데 훠궈랑 마라탕이랑 맛이 완전 달라??? 언젠가 사둔 훠궈소스를 언제쓰나 싶어서 걍 마라탕처럼 재료 때려넣고 걍 한번에 끓여썽 고기넣고 싶었지만 그냥 집에있는거 최대한 쓰려고 배추 당면 새우 낙지 이거만 넣고 끓였다 ㅋㅋㅋ 낙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