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는거야!" 오호라... 너는 오늘 뒤졌다. 너의 영혼까지 내가 쪽쪽 빨아먹어주마... 즉시 112 신고. 보험사 신고. 그 씨발놈은 계속 중얼중얼...운전을 그따위로 어쩌고 저쩌고... 뭐 아무튼 10:0으로 끝냈고, 제 어여쁜 K9은 약 16일간의 전산마취 대수술이 예정됐습니다. (휠교환, 범퍼교환 및 휀더 판금, 구동축 점검 등. 대기기간 포함) 그리고 저는 봑스터를 렌트 받았지 말입니다. - 981 박스터 후기 - 1. 핸들유격이 단 1도 없다. 돌리면 돌리는만큼 정확하게 돌려짐. 아 돌림ㅃ...아 아니 이건 아니고. 박스터가 이 정도인데 터보s는 어느정도인지 생각만해도 벌써



변하게 할 수 없어요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세계를 변하게 할 수 없어요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세계를 변하게 할 수 없어요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세계를 변하게 할 수 없어요 Sounds of laughter shades of earth 크게 웃는 소리, 대지의 색체는 are ringing Through my open ears, 열린 내 귀를 통해 울려 퍼지며



은근 귀찮음.....) 2. 단점 - 생각보다 무거움. 12KG정도 - 한글 메뉴얼 부재, 영문으로 되어 있음. 내용이 복잡하진 않지만 한글이었으면 더 편할 것 같음 - 조립 순서 변경 필요함, 서포트바는 마지막이 아니라 중간에 설치해야함, 반드시! - 테두리 밸벳소재, 마스킹 목적에서는 아주 좋지만 먼지가 많이 묻어 가까이에서 보면 금방 지저분해 짐, 대체할 만한 소재가 있으면 좋을 것 같지만 어렵다면야.... 마스킹 생각하면 감안할 수 있음 스크린 설치 어제밤 제이크 질렌할 주연의 나이트





That call me on and on 우주의 끝으로 가는 길로 오라고 across the universe. 계속해서 내게 손짓하네요 Thoughts meander like a restless wind 가라앉지 않은 바람과 샅이 내 생각은 inside a letter box, 우편함 속에서 정처 없이 떠돌고 있어요 they tumble blindly 그리고 눈먼 사람처럼 어림짐작으로 as they make their way across the universe. 우주의 끝으로 가는 길을 찾고 있어요 Jai guru deva om 신이여 승리하소서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세계를





이 빙구얔ㅋㅋ 나와서 택시를 잡아주려고 건대병원쪽으로 걸어가기 시작함 사실 반대로가면 모텔촌이라 자연스레 그리 이동을 해볼까했으나.. 진심 그날은 순수한 마음이었다.. 못믿겠지만 진심이다... 나 : 저기 앞에 성남쪽가는 택시 많드라 상대 : 웅.. 아근데 나 좀 졸리고 어지럽당 ㅎㅎㅎ 나 : 어? 택시에서 자면곤란한데? (어? 이거뭐지? 에이 설마) 상대 : 취해서 들어가믄 혼날텐뎅..





동영상 재생을 위해 디스플레이에는 HDR10 Ultra HD Vision이 적용이 되었다 고 하는데요! 이 기능이 특정 앱(Tencent Video, iQIYI)만 지원 을 하고 있어 MX Player로 재생시에 영향을 미치는게 아닌가 추측할 따름 입니다. ● 가성비? 딱 가격만큼, 오토 게임용 정도?? 스마트폰에서 하드웨어 중요하죠! 그렇지만 하드웨어보다는 소프트웨어가 그 이상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에서든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작업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스펙 패키지 ▲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로지텍 MX Keys의 패키지는, 게이밍 기어 라인업과는 또 다른 컬러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 제품의 전체적인 외형과, 오목한 키 캡을 강조한 패키지의 전면에서,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 외에, 패키지 측면 부분들은 모두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제품에



배터리 커버가 플라스틱이지만 코팅이 잘 되어있어 그렇게 싼 티가 나는 건 아닌데요 ! 비슷한 배터리 용량을 가진 다른 스마트폰들 대비 조금 더 가벼운 무게가 외형에서는 가장 큰 장점이 될 걸로 보입니다. ● 스냅드래곤 710이 18만원대? 오호라!! 후면 배터리 커버가 플라스틱 재질이라는 건 아쉬움으로 남지만 하드웨어 스펙



티비2대 + 모바일 2회선 결합하니깐 두번째 회선부터 17500원 할인 해주네요 ㄷㄷ (데이터온 비디오 기준) 이러니깐 알뜰폰 썰 이유가 없어지는군요 게다가 멤버쉽은 vip... 오호라... 미밤이가 전조등 역할 톡톡히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 안에서 버튼 눌려가꼬 번쩍번쩍 하고 있길래 오호라? 하고 자전거 앞에 매달고 타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적이 없어서 초큼 무서울뻔 했는데 아미밤 켜고 가니깐 막 방타니들이 지켜주는거 같고 그래써ㅋㅋㅋㅋㅋㅋㅋ 오호라.이거 안녕하세요~ 클리앙 죽돌이 인사드립니다. 어려서부터 기타가 너무 멋있고 소리가 좋아서 '언젠가는 저걸 꼭 치면서 노래하리라'라고 말하고 다니곤 했습니다. 중딩때 저를 이뻐하던 영어학원 선생님이



지나 입주자 주차장으로 들어가게되어있습니다. ※상가사람 및 상가손님은 이곳만 주차가능하며 입주자 주차장엔 출입이 안됩니다. 아파트 외부엔 주차단속 카메라로 도배가 되어있어 주차할곳이 없는편입니다. 제가 이 헐샠히를 처음 만난건 19/11/15일이였답니다.. 와 이 신박한새끼봐라.. 첨엔 이거 보배형들에게 어그로끌기 좋은 재료인걸 아항항항 언젠가 좋은 재료로 쓰리라하고 한 방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