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옹을 하는거야 서로서로 호에엑 모지? 이랬는데 미자단 퇴근이었어 그렇게 애틋할 일이냐구,, 연준이 수빈이 어깨를 쓰다듬으면서 에궁고생해~ 이런 느낌이었음 그래서 핫씨 너무 아쉬웠어 애들 끝까지 보고 싶었는데 다음엔 낮에 시작해라 이것드라 근데 남은 연준이랑 수빈이랑 의지 많이 하고 얘기도 많이 하고 의젓하게



타리온으로 연명했었는데 약이 떨어져 가네요. ㅠㅠ 다들 직구약이 저렴하고 좋다길래 커크랜드 알러텍을 주문했는데 성분이 세티리진 10mg이네요.. 사실 먹는 일반 의약품은 응급시에만 사용해봐서 정확한 효과를 확인 못해봤다고 해야하나? 암튼 걱정이긴 합니다. 하지만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그리고, 양도 푸짐하니 기대가 되네요.. ‘다다익성’ 이 짱이죠.



펜션으로 유인해서 수면제를 타먹이고 푹푹사각 쓱쓱사각 개씹창에 난도질로 믹서기에 갈아놓고 팔은저쪽 몸은이쪽 다린위쪽 머린아래 종량제에 담아버려 시댁놈들 못찾겠지 어디한번 역먹어라 그래놓고 한단소리 내가강간 당했었네 한남새끼 죽일새끼 나는하나 잘못없고 억울하고 억울하네 변호사님 나잘하요 판사님아





아이 친구 초대해 그 엄마와 수다떨며 맥주 한잔하는 것이 다입니다 (본인이 동네언니 초대해서 술한잔 하라해놓고, 본인이 화나면 이런것 가지고 또 화를 내요 지할것도 안해놓고 동네아줌마들이랑 술이나 쳐마실줄 안다네요) 본인도 요즘 일주일에 두번은 나가

https://img.theqoo.net/img/LLsKJ.jpg



니잘났다하지 안냐면서요 저는 내가 나잘났다한적 없다고 조심하겠다 하지않았냐며 달래봅니다 하지만 남편은 계속 욕을 합니다.. 뭔년뭔년.. 또한 농장일을 니가 다 하라면서 돈을 왜버는지 모르겠다합니다 (양돈장을 경영해요) 좀 멍청한 직원이있는데 그 직원이랑 똑같은 년이라고 화냅니다 꺼지라며 같은공간에 있기도 싫다합니다



https://img.theqoo.net/img/LLtUb.jpg

중에서 존나잘생긴애 한명쯤 있잖아 딱 그느낌 (물론 현생에서 보는 잘생긴애보다 더잘생김 천상계느낌) 설정존나잘햇다...사투린사투리대로 귀엽고 존나 좋다 토파즈를 존나잘만지는건지 그리고 캡처하면 우리가보는영상보다 색감이 확죽거든? 근데 걍 환하게보정하는것보다 영상본색감이랑 비슷하면서 여기에 활기좀더하고 밝기좀더한 보정을 하는 계정을보면 근데나보다빨리올리면 솔직히 현타옴ㅋㅋ 존나 섹시해ㅅㅂ 대사도 존나잘쳐 개존잘 시바존나잘했어!!!!!!! 븅신같은소속사가있다니 걍





알고보니 아버지가 차로 절 스토킹 하셨더라고요 전 그 100만원을 가지고 우선 피시방을갔죠 바로 피시방을갔는데 그걸 스토킹하셔서 아버지가 다 확인해셨더라고요 걱정이되셨나봐 안한척하시더니 여차저차해서 다시집에오긴했는데.. 피시방에 간이유는 정보를 수집하기위해서 앞으로 어떻게 살지 요약 1.중학교때 아빠가 돈주면서 이 돈으로 4년간 구걸을 하든 뭘하든 먹고살고 4년뒤





위험하니까 왜위험하냐 내가지켜도 4륜차는 조금위험한상황에 똑같은상황에 이륜은 존나위험하니께 눈치없으면 오도바이못탄다 맨날사고나고 ㅂㅅ짓거리하는거여 뭔말만하면 당연히 어길거라 단정짓고 ㅈㄹ을하네 십새기들이 딴데가선 공정한척 지가엮이면 공정은나발이고 지만생각하고 착한척은 십새기들이 글고 히발거 같은진보라도 쓰레기들천지여 적은 내부에있는겨 박근혜넘어지는짤로 히히덕거리는거나





슼의 탑은 존나잘하는 괴물이길 잘자덬들아 가유 울 저위 화이트 존나잘받아ㅠㅠㅠㅠㅠ 맨날 락세 락세 하는데 진입3위면 존나잘나온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바투 뮤비 해석글 봤더니 노래 들을때마다 슬퍼짐 라이브야?????????????? 트와 체조 잘채웠네가 아니라 존나잘채웠네 양일 2.4 정도면 전정국 진짜 존나잘생김



맘ㅎㄴ지만 어떻게 그렇게 귀엽게 애교르루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 애들 전체적으루 일본어도 마니 늘고 지민이 진짜 귀여웠던게 태형이가 천사얘기햇자나 그때 이미 약간 천사라는 단어 나오자마자 움찔 하면서 약간 배내밀려고 그러더니ㅋㅋㅋㅋㅋ 말 끝나기무섭게 제가 천사라곸ㅋㅋㅋㅋㅋㅋ 하

https://img.theqoo.net/img/WmMJB.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