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습 부스러기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방금 충격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반죽 본체들 내가 많이 본 유형이라 아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라 생각보다 많이보여준다고 생각했는데 ㅋㅋ 촠모닝🍫 감자반죽모닝❤ 감자반죽이들 넘 꺄르륵이라고 ㅋㅋㅋ 문리버 근본생김👨‍⚕️👩‍🍳💃🕺👏👏👏👏👏👏 우리 이제 하라 거의 다 나왔네 끝날때까지 감자반죽이들 웃음포인트 알수있을까?ㅋㅋㅋㅋ 부스러기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방금 충격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저 뭐가 제일좋아? 넷플픽은 강이가 영화관에서 차영이한테 기대는거고 ㅋㅋ 작진픽은 감자반죽인듯ㅋㅋㅋ



전부 다 옷이 같아 위에 화이트 재킷만 더 입은듯 만약에 같은 날이 아니라면 차영이는 톤만 비슷한게 아니라 매일 빨아입는건지도 모름 감자반죽이 자주봐서 반죽이 미친듯이 달려가던데 우리 감자 잡으러 가는건가 감자반죽 살고잇어..... 메이킹 예고편 감자반죽 둘이 장난치고 웃고 난린데 뒤에 스텝분 완전 무표정 본인 일에 열중해 계심 역시 프로는 아름답다



마음졸였는데 다행이야 ㅎㅎ 감자반죽이 문리버 오늘 많이 붙어있자!! 3화까지 이틀 남았다💕 우리드라마 장르 멜로맞아요✊🍫 물론 감자반죽이 최초지만🤔 옥상씬 감자반죽씬도 이번주안에 나올거 같지? 뭐땜에 여기서도 웃고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보고 싶은 메이킹 꼽으니까 6회 엔딩인 생일 축하 6회 편의점 5회 엔딩인 짜장면 집 5회 오프닝 캐비넷은 예고 있었고 그 다음은 차영이가





우리 커플명ㅋㅋㅋ 끝날때까지 감자반죽이들 웃음포인트 알수있을까?ㅋㅋㅋㅋ 드라마도 드라마고 감자반죽도 반죽인데 난 사실 감자반죽티저도 근본 생긴 기념으로 자랑해도 됨? 감자반죽 1-6화 편집본 하라 생각보다 많이보여준다고 생각했는데 ㅋㅋ 문별명 이별명 커플명상태 초반에도 감자반죽이들 저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반죽이들 대단한데?ㅋㅋㅋㅋㅋ 이런건 종방하고 나오는 ㅅㅍ 아니냐?ㅋㅋㅋㅋㅋㅋ부스러기들 문리버 닮아서 노빠꾸 직진에 제작진 닮아서 저세상 속도임ㅋㅋㅋㅋㅋㅋㅋㅋ 문리버 보고싶다 금요일언제와? 초콜릿 추리? 후반부 넘 잔잔쓰해지면 어쩌나했는데 카테처음온 덬들아 감자반죽이



근데 한 화면에 잡히니까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다른 세상이야 반죽이 미친듯이 달려가던데 우리 감자 잡으러 가는건가 문리버와 감자반죽 👨‍⚕️👩‍🍳 🥔🥣 아 씹덕이야 감자반죽이들ㅠㅠㅠㅠ 동갑이진짜 기얍다 왜 자꾸 제작사 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은 카카오시고 전 그냥 부스러기입니다 뭐든 주시면 잘 주워 먹으니 있는건 점이라도 흘려주세요 제발 감자반죽 다뒤져따 존나미쳤어 ㄱㅇㅇ 백상에선 너무으른으른했는데 아 씹덕이야 감자반죽이들ㅠㅠㅠㅠ 동갑이진짜 기얍다 ㅋㅋ 메이킹에 잡히는씬마다 둘다



감자반죽이들ㅠㅠㅠㅠㅠㅠ 이 컷 넘 이쁘다.. 부스러기들은 문리버ㅋㅅ픽,,,,,,,,,,,,,,,, 기대한다 나 Moon Potato Lee Dough 해외팬도 감자반죽 아나봐ㅓㅠㅜㅠㅠ큨 ㅈㄴ글ㄹ로벌 감자반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그런 느낌 받는 거 아니지....??ㅠㅠ 본방도 시급하고 메이킹도 시급하다 ㅋㅋㅋㅋ 이 두 장면이랑 비오는 날 같이 우산 쓴 세 장면 문강이들 모두 같은 옷임 그리고 같이 밥 먹다가 차영이 우는 장면은 문감자 이반죽 그 날 옷임 강이는 감자반죽장면과 오늘 풀린 장면인 짤이랑 옷이 다른데 차영이는





뭐냐면 ㅋㅋ 본체덬들, 드덬들 어리둥절이 제일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들 감자반죽된거 들으면 빵터질듯ㅋㅋㅋㅋㅋㅋ 밥잘먹는거보고 ㅋㅋㅋㅋㅋ 차영이인거 확신한거아니냐 감자반죽이 진짜 잘웃는다 그래도 우리 감자반죽이들 회차 지나면 지날수록 더 붙어있을 느낌이지...?? 혹시.. 나 기억해요?.gif 넷플픽은 강이가 영화관에서 차영이한테 기대는거고 ㅋㅋ 작진픽은 감자반죽인듯ㅋㅋㅋ 오늘 많이많이 붙어라 감자반죽이 아낰ㅋㅋㅋㅋㅋ 인스타 서치하다 봤는데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감자반죽이들 회차 지나면 지날수록 더 붙어있을 느낌이지...??



기대됨ㅋㅋㅋㅋㅋ 심지어 감자반죽씬마저 텐션넘친다고 티저에 저러고 감자서걱서걱소리만나서 문감자 이반죽 됨 ㅇㅇㅋㅋㅋ 감자덬 : 원래 저래 반죽덬 : 원래 저래 감자반죽덬 : 헐 원래 저래? 드덬 : 둘다 원래 저래? 아오 귀여워 ㅋㅋㅋ 감자반죽들아 ㅋㅋ ㅋㅋ 메이킹에 잡히는씬마다 둘다 웃고있어 메이킹 많이줘라진짜 나만 그런 느낌 받는 거 아니지....??ㅠㅠ



부스러기들이 어제 잃고 얻은 것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금요일본방 짜장범벅먹으면서 볼꺼야 문리버보다 감자반죽이낫네 ㅋㅋㅋㅋ 아휴 감자반죽이들봐 오늘 강이가 차영이가 자기한테 웃어주는 거 보면서 눈도 못마주치고 심멎하던데 오늘 쳐울면서 자고일어나면 박치기하는 감자반죽 오겠지,,, 이모티콘플에 우리드 개터졌네 ㅋㅋㅋ 빗속 교통사고 신의 비하인드도 포착됐다. 머리를 맞대고 몇 번이나 모니터 영상을 돌려보며 사소한 감정까지 잡아내고 있는 윤계상과 하지원의



축하 6회 편의점 5회 엔딩인 짜장면 집 5회 오프닝 캐비넷은 예고 있었고 그 다음은 차영이가 누워만 있잖아 당연히 문리버 장면은 다 보고 싶은데 근데 더 생각이 안나는거야 문리버 붙은 씬이 없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얘기 나오게 스토리 있게 붙은게 없는거야 짧게 스친거 빼고 같이 있어도 짧은? 안 붙인건 알았는데 저거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