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언더그라운드 간략평.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업데이트 6언더그라운드 후기... '6언더그라운드' 마이클베이·라이언레이놀즈, 12월2일 전격 내한 오늘자 과몰입한 엑소 새멤버 라이언 레이놀즈 실시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jpg 넷플 6언더그라운드 한국사람출연?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방금 다 봤습니다.; 6언더그라운드... 넷플릭스의 장점.. 넷플릭스) 라이언 레이놀즈 '6언더그라운드' 예고편 6언더그라운드 라방보고 있는데 박경림 진짜 대단하다 엑소, 라이언 레이놀즈 만난다…‘6언더그라운드’ 지원사격(공식입장)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재밌네요.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초반부터 카체이스 화끈하네요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팀 오늘자 기자회견 사진.jpg



레이놀즈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를 지원사격한다. 영화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일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마이클 베이 감독,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한국 최고의 K-POP 아티스트 EXO의 수호, 백현, 첸, 찬열,





부시는 것도 갈수록 과해져서 나중에는 크게 감흥도 없고... 그냥 전형적인 마이클 베이 영화네요...ㅎㅎ 감독 - 마이클 베이 주연 - 라이언 레이놀즈,데이브 프랑코,멜라니 로랑,아드리아 아르조나 사망 처리된 6명의 억만장자들이 팀을 만들어 악인들에 맞서 싸우는 액션 블록버스터 트랜스 포머 최후의 기사 이후 3년만에 마이클 베이가 감독으로 복귀하는 영화 라이언 레이놀즈의





이들은 프레스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레드카펫 및 월드 프리미어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 관객들과 역대급 만남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액션 스펙터클의 절정을 선보일 '6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극장개봉도 안하는 영화를 가지고 내한하는건 최초라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이것저것 돈을 많이쓰네요 제작비도 엄청썼는데다가 내한까지 시켜주고.. 얼마전에 6언더그라운드 홍보차 내한했을 때 홍보행사에서 엑소랑 만난 후에 라이언 레이놀즈가 트윗을 하나 올렸는데 엑소의 새로운 멤버가 되었다는 소식이었음 물론 드립이고 엑소 해외팬들이 맞장구 치면서 같이 드립침 엑소 컴백 컨셉에





맞게 라이언 레이놀즈 포스터도 만들어줌ㅋㅋㅋㅋ 노는게 소문났는지 MTV 공트도 참전해서 애들에게 이 역사적 소식을 알려야겠다면서 라이언 레이놀즈 트윗 인용해서 같이 드립침 그리고 여기 붙은 답멘 엑소랑 새인생 살기로해서 못돌아가니까 우리애들한테도 말 좀 전해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더 장난기 많은 배우인듯ㅋㅋㅋ +)라이언 레이놀즈 인스타스토리ㅋㅋㅋㅋㅋㅋㅋㅋ 데드풀 신작 6언더그라운드 시사회 무대인사 보러왔네요. 라이언 레이놀즈 왔음. 치였어욤 운전자 한국사람이구만 마이클 베이 감독은 무슨



6언더그라운드 볼만하네요. 넷플릭스로 6언더그라운드 보려는데 역시 마이클 베이 답게 시원 시원합니다. 진짜. 여기서 펑, 저기서 펑, 지이잉~ 펑. 이야기는 매우 단순합니다. 악당을 결국 혼내주는 이야기. 이야기는 주목할 만한게 없지만, 화면이랑 액션이 시원 시원해서 보기 좋네요. 한줄 평하자면... 전두환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영화라고 할까나. 참고. 시원 시원한 만큼, 좀 잔인한 장면이 나옵니다. 잔인한 장면 못보시는 분들은 거르시는 걸 추천합니다. 시원 시원한 만큼, 몸매좋은 분들이 헐벗는 장면이 좀 있긴 한데





6언더그라운드가 이정도 수위를 가지고 r등급으로 나오긴 힘들었겟죠. 마블이 할수있는건 마블이 하게 냅두고 넷플릭스는 이렇게 넷플릭스니까 가능한 행보를 이어가면 좋겟습니다... 넷플릭스의 최근 영화제작 방향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정말 극장흥행을 1도 신경안써도되는 매체라 가능한 투자들. 가족영화는 디즈니가 만들면 되죠. 암요. 감독 '마이클 베이' 주연 '라이언 레이놀즈" 과연.. 아무것도 없이 한시간동안 배우들이랑 감독이 팬들한테 싸인해주는거 중계하면서 멘트 한번도 안끊기고 계속 내보내는 중 진짜 대박이야ㅋㅋㅋㅋ 나였으면 10분넘어갔을때 소재고갈돼서 우물쭈물 했을듯 영화행사 왜 도맡아 하는지 알겠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엑소가 라이언





생각인지 몰라도 고급 차들 그냥 때려박으면 관객들이 재미를 느낀다는 공식이 머릿속에 박혀있는건지.. 별 다른 감흥도 없고..ㅋㅋ 주인공 6명이 왜 목숨을 걸고 독재자를 처단을 하는건지.. 전혀 공감이 안가고..ㅋㅋ 막 그렇게 잼있진 않은데...영화 속 몇몇 장면들 때문에 그럭 저럭 볼만은 했습니다.; 6언더그라운드가 오늘 오픈했고.. 존잼입니다. r등급 블록버스터........ 마이클베이에게 이 예산을 주며 이 수위의 r등급영화 오케이 낼만한 곳은 사실 역시나 넷플릭스라 가능했다........ 로 귀결되는데 -_-...; 넷플릭스가 자기가 가야할길을 영리하게 가네요. 넷플릭스가아니었으면 아이리쉬맨은 불가능한 프로젝트였고, 넷플릭스가 아니었으면



카이, 세훈과 만난다. 이날 오후 5시 40분부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6 언더그라운드' 그린카펫에서 엑소가 직접 출격하는 것. '6 언더그라운드'는 12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kiki2022@mk.co.kr 데드풀이 연기하는 라이언 레이놀즈 괜찮네요ㅎ 피와 액션과 드립이 쉬질 않습니다ㅋㅋ 역시 마이클베이답게 그냥 다 때려부수고 있습니다 근데 CG가 좀 많이 들어간거 같아서 좀 아쉽네요 하여튼 초반부터 아드레날린이 솟구칩니다 레이놀즈의 따발총 수다는 좀 정신 없네요 사진 차례대로 라이언 레이놀즈, 아드리아 아르호나, 멜라니 로랑, 마이클 베이 감독,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 오늘자



펑펑 터지기 바빠서 매우 시간이 짧습니다. 마베와. 데드풀의 만남.. 퇴근하고 달려봅니다~~ /Vollago 마이클 베이한테 돈 퍼줄테니 니 맘대로 한번 다 때려부셔봐 하는 영화네요...ㅋㅋㅋ 초반 액션은 볼만한데... 그 다음부터 참... 멤버들 과거를 현재와 오가며 설명하는데... 지루합니다. 중간에 툭툭 끊기는 느낌도 들고... 개그라고 치는 것도 별로... 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