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야기 하는 겁니다. 온라인 e커머스 패션아이템으로 성공할 수 있는 사람들은 1) 내 주변 사람이 너무나 스타일리쉬하다 즉 모델을 주변에서 구할 수 있다? 베스트 케이스입니다. 누가 봐도 스타일리쉬한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내 아내/남편, 내 여친/남친, 내 동생/오빠/친구 등등 가장 베스트 케이스입니다. 저렴하게 전속모델로 사용할 모델이 있다면, 아주 베스트케이스입니다. 가장 베스트는 나 자체가 스타일리쉬하면 더 베스트죠. 나 자체가 셀레브리티화되면서 브랜드, 아이콘이 될 수 있으니까요. 실제로 그런 쇼핑몰들이 꽤 있습니다. 2)



의류 브랜드를 런칭했다고 하더라도 초기엔 당연히 듣보잡이기 때문에 해당 브랜드를 홍보하는 방식도 원가대비해서 생각보면 매우 효율이 떨어질겁니다. 따라서 어떤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어떤 채널에, 어떻게 광고를 해야 되는가? 라는 부분이 좀 답이 없죠. 2000년대는 PC 쇼핑만 존재했고, 특히 네이버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바탕으로 키워드 마케팅의 효율이 매우 높았던 시기입니다. 네이버의 점유율이 약 80% 수준이었으니, 뭔가 온라인 쇼핑을 한다? 라면 PC 를 켜고 네이버에 접속해서 원하는 아이템을





그런 부분도 동대문 근처 거주자에 비해선 좀 페널티 요소가 될 수 있죠. 5) 정말 부지런하다 패션아이템 쇼핑몰은 일정 궤도에 올라서 시스템이 갖춰지면, 다른 쇼핑몰과 큰 차이 없이 운영이 가능하겠습니다만 그 궤도에 오르는 시점까지는 정말 부지런해야 합니다. 건기, 화장품, 생활용품 등등의 OEM 비즈니스 모델은 제품 생산해놓고 지속적으로 해당 브랜드 or 제품을 마케팅하면서 매출을 일으키면





추천함 유행없는 파카 디자인 4. 메종미네드 다 완성하고 나서 눈에 들어온 메미 어디에 끼워넣기 애매하고 본인이 포토샵초보라서 열심히 만든건데 수정하려면 대공사라서ㅠㅠ 공동4위로 저기에 끼워놨는데 사실 2-3위 주고 싶었음 우모량이 많기는 한데 사이즈가 커서 빵빵한 감은 다른것보다 덜함 이게 푸퍼숏패딩처럼 보이는데 실제 길이는 하프정도로 김 저는 뭣모르고 L 사이즈 샀는데 평소 본인사이즈보다 다운해서 사세요.. M사이즈로 교환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5. 티말라야 푸퍼패딩중에 지오다노 다음으로 가성비 좋음 주머니 마감이 아쉽고 작년보다 살짝 광이 나긴 하는데 이 가격에



입고 다니는 사람 찾기가 힘들 정도예요. 좀 과장하면요. 저도 개 장만해서 코트 안에 추운 날 입고 다니긴 해요 겉옷으로는 절 안 입고요 예전부터 오늘 정도 날씨에는 노스페이스점퍼밑에 얇은 폴라플리스 점퍼 입거나 얇은 코트 입는 정도라.... 어머니가 발을 다치신적이 있어서





대체브랜드를 찾지않나 유니클로가 머기에 사람들이 이난리지?? 궁금증?? 호기심??이 생겨나던 찰나에 지인과 식사하러갔는데 유니클로 경량패딩을 입고온거다 제작년에 산거라며 버리기 그래서 가까운데 다닐때만 걸치고 다닌다는데 가격대비 품질도 괜찮고 디자인도 좋드라 오늘 알았다 유니클로가 가성비는 좋다는걸~ 하지만 난 안산다~ 그냥 궁금증이 풀린 오늘이라 신기방기하다 등산복 브랜드들 진짜 반성좀하자 품질 머같은거 만들면서 가격은 사악하고



했나 봐요. 새로 계산한 페이지 보니 10%씩 가격이 올라가 있네요. 그냥 네이버 최저가로 별 쿠폰 없이 사도 3천원 차이가 나네요. 이건 오히려 양반이고 지오다노나 웨스트우드 같은 곳들은 오히려 더 비싸기도 해요. 브랜드 특가는 전자기기만 보시고 중복 쿠폰 없이 필요한 거



가장 치열한 시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따라서 나만의 경쟁우위가 무엇인가? 를 꼭 고려해서 창업을 고려해보시는게 좋습니다. 한가지로 예를 들어서 보통 여성의류 모델분들이 일반 길거리에서 보기 힘든 레벨의 헤어 + 메이크업 + 보정의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반대로 나는 일상에 흔히 존재하는 사람 기준으로 쇼핑몰을 만들겠다? 라는 컨셉이 오히려 경쟁우위가 될 수 있는거죠.



에잇 못해먹겠네ㅋㅋㅋㅋㅋㅋ 이러더니 갑자기 배경이 한국으로 바뀜 노페는 화나서 방빼고 다시 휠라됨 선수등 양말까지 휠라로 도배하는 걸로끝남 1. 노스페이스 후리스 2. 다우니 6개 3. 위니아 공기청정기 문상까지 사용해서 나름 득템했네요! 11월이 되니 쇼핑몰들이 난리네요. 월말엔 블랙프라이데이도 있고 하니, 서두르나봐요. 지마켓, 옥션, 이른바 지옥데이부터 블랙위메프데이까지.. 각종 할인 쿠폰이 주어지니 살건 없는데 자꾸 눈이 가네요.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노스페이스 20만원짜리 신발이 눈 앞에 아른거리네요. 불심으로 참고





이 사안은 남기겠습니다. 당사자가족이 있음에도 글을 제가 올리는 이유는 가족들은 현재 두아이의 부모이며 경찰서에도 왔다갔다 해야하는 상황이고 무엇보다 가장 소중한 친구의 가족이고 저와도 안면이 있는 동생이기 때문입니다. 글을 마치기전 다시한번 보배러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꾸준한 관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년에는 필립스 커피머신 노스페이스 롱패딩 샤오미 포코폰 소니e마운트 삼식이 정도 질렀는데요 올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