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토벤 & 정차르트 대가님들ㅋㅋㅋ 정차르트 개웃곀ㅋㅋㅋㅋ [놀면뭐하니] 박토벤 정차르트 창과 방패 뽕포유 할배들 자강두천이네요 ㅋㅋㅋ 이거 산슬이말고 정차르트랑 박토벤 듀엣곡 하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정역 5번 출구' 작곡가 박현우 "요즘처럼 인기 휩쓴 건 처음" 놀면뭐하니 다른건 몰라도 박토벤 정차르트 베스트 커플상 줘야함 정차르트박토벤 투닥거리다가 케미♥ 마법의 단어ㅋㅋㅋ 유산슬, 어디까지 갈거니…'놀면 뭐하니' 8.5% ㅇㅋㅌ 놀면뭐하니에 정차르트 박토벤 두분 하와수 보는거 같지않음?ㄱㅋㅋㅋ 아침마당 박토벤 정차르트 작사가님 나온다ㅋㅋㅋ 놀면뭐하니 뽕포유 ㅋㅋㅋㅋㅋ 어떤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으로 유재석은 또 어떤 상황에 놓이게 될까. 정덕현 칼럼니스트 thekian1@entermedia.co.kr [사진=MBC] 박토벤 정차르트(이든) 정차르트 박토벤 두분 너무 잼있으시는 ㅋㅋ 어제 방송 녹음장면 다시 보고 있는데..박토벤,정차르트 두분 너무 재밌으시고.. 코러스 하러 오신 여자분도 대박이고... 재개발 보다는 합정역이





중재하며 작사를 해내는 이건우의 진땀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만들었다. 특히 박토벤과 정차르트의 톰과 제리 같은 툭탁대는 ‘케미’는 그 어떤 콤비의 개그보다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애초 작은 일에서 시작한 어떤 미션이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확장되는 것이 가 가진 특별한 예능적 틀이라면, 이제 김태호 PD는 이 흐름에



어떤 기상천외한 상황에서도 김태호PD는 항상 플랜B가 있구나 엌ㅋㅋ베커 떡밥나옴ㅋㅋㅋㅋ연예대상 베스트커플민다 뽕포유 할아버지들 완전 잼있네요 합정역 5번출구 너무 좋아요. 엌ㅋㅋ베커 떡밥나옴ㅋㅋㅋㅋ연예대상 베스트커플민다 케미❤ 나 지금 뽕포유 보고 있는데 박토벤 정차르트 개웃기다고 나만 그런지 몰라도 뽕포유 곡이 완성될수록 ㅇㅋㅌ 놀면뭐하니에 정차르트 박토벤 두분 하와수 보는거 같지않음?ㄱㅋㅋㅋ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이것도 박토벤 정차르트 그분들이 만든거야? 작사가님이 꼭 있어야 됨 ㅋㅋㅋㅋ 박토벤 정차르트 중재해야됨ㅋㅋㅋㅋ 어제 본녹음하면서



곡을 즉석에서 쓰고 곡을 붙이기 시작했다. 15분이면 한곡을 만들어낸다는 박토벤과 자기는 5분이면 된다는 정차르트는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졌고 그 사이에서 중재하며 작사를 해내는 이건우의 진땀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만들었다. 특히 박토벤과 정차르트의 톰과 제리 같은 툭탁대는 ‘케미’는 그 어떤 콤비의 개그보다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애초 작은 일에서 시작한 어떤 미션이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확장되는 것이 가 가진 특별한 예능적 틀이라면,





잊혀지리라 세상 모든 것들이 그러하듯이 그러나 아들은 아비를 기억하고, 또 아들의 아들이 그 아비를 기억하며 그들의 피는 이야기나 노래보다는 조금 더 오래 흐르리라. 그리하여 우리 세상에 잠시 있었던 것이 그리 나쁘지 않았다 이야기하리라. 다른 시간 다른 곳에서 다시만나 ------------------------------------------------------------------------------ 어제





맞고 라면을 끓이기 시작했다. 유재석이 유산슬이란 예명을 갖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고 중식업계 감사패를 받은 후 유산슬 만들기를 하다 갑자기 라면집에서 라면을 끓이는 상황. 영문도 모르고 계속 이리 저리 이끌리는 유재석은 황당할 수밖에 없었지만 그 상황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기에

이건우 김도일님 나옴ㅎㅎㅎㅎㅎ ㅋㅋㅅㅂㅋㅋㅋ둘이 제일 웃김 베스트커플상 후보 들겠지ㅋㅋㅋ [img= ]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날개를 단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이 좀처럼 내려올 생각을 않는다. 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30분 방송한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 시청률은 8.5%를 보이며 자체 최고 기록을 썼다. 전날 방송에서는 '유산슬' 유재석이 라면 가게에서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이 일하던 모습을 지켜보던 '정차르트' 정경천과 '작사의 신' 이건우는 유산슬 신곡

꽃구름이 흘러 다닐때도 있다. 우리 두 사람은 강의 이편과 저편에 서서 가끔씩 손을 흔들기도 하지만 그저 바라볼 때가 사실은 대부분이다. 그의 잔소리가 언제서부터인지 모르게 살갑게 느껴지는 것은 나의 삶이 타들어가는 번뇌의 시기를 지나왔기 때문인지 혹은 그의 삶이 휴식과 완성의 시기를 원하기 때문인지 분명한 것은 천진한 웃음을 띈 그의 얼굴은 아들의 어릴 적 얼굴을 닮아가고, 정작 아들의 거울에 비친 얼굴은 아버지와 닮아있다. 난들 왜 그가 기뻐할 번듯한

유재석은 황당해 하며 “미친...”이라고 말해 그 당황한 심경을 고스란히 드러냈지만, 곧 늘 그래왔듯이 열심히 손님들을 맞고 라면을 끓이기 시작했다. 유재석이 유산슬이란 예명을 갖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고 중식업계 감사패를 받은 후 유산슬 만들기를 하다 갑자기 라면집에서 라면을 끓이는 상황. 영문도 모르고 계속 이리 저리 이끌리는 유재석은 황당할 수밖에 없었지만 그 상황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이것 역시 김태호 PD가 그린 큰 그림의 일부에 불과했다. 놀라웠던 건 김태호 PD가 유산슬의 새로운 노래를 ‘유벤져스’(박토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