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과몰입 터지는게 어제 두기 터지고 티샤스팔이에 멘탈 나갈 마케팅 팀장이 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 나 사진요청 해두됭????>_< 점심식사 맛나게하세요~~ 명품 티샤스인데 알랑가 몰개써요 후방 아님! 후방 아님! 블리즈컨2018 만우절 좌 출격 준비 완료 임동규 다시와서 대박났나했는데 핵폭탄ㅋㅋㅋㅋㅋ멘탈 쿠크... 모자 뒤로 쓰고 반팔티샤스 입은 셔누 사진 줍고싶어!!!!! 오늘 저녁에 삼계탕 하려구 마트다니왔는데... 장바구니를 안가지고 가서 마트봉지를 샀는디.. 개털인지 고냥이털인지 티셔츠에 잔뜩 붙어잇네요... 마트에 리트리버아이가 살고잇긴한데... 너무슨짓햇니 봉지에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