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팬티나눔] 푸마 프레쉬 항균 드로즈 L 2장 나눔합니다!!! [남성용] 푸마 향균 드로즈 L 사이즈 2장 나눔합니다. 전에 한번 팬티나눔으로 핫(?) 했던 제가 돌아왔습니다! 10월인가 패키지로 11종 구매하고.. 이제 2개뜯은 저는 왜샀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쨋든, 사진상 다크크레이와, 멜란지 그레이 입니다. 나눔이유는 하단 밴드모양이 이쁜데 이 제품들은 밴드모양이 맘에 안들어서! 비싸지 않은 팬티지만, 하단에 통풍이 잘되게 만들어놔서 시원(?) 합니다. 사이즈는 105L 라지사이즈인데, 평소 100입으시는분들이 입으셔야 하는 사이즈 입니다! (작게 나왔대요!! 저도 100입어요!!) 당연히 뜯지도 않은 새상품이고, 택배비는 나눔하는김에 제가 쏠께요! 거지들마냥



나눔받아서 되팔지마시고 꼭!! 꼭!!!!!!!!!!!!!!!!!!!!!!!!!!!!!!!!!!!! 직접 입으실분들만 사이즈 확인후 신청해주세요!!! 뽐게에서 구매한 푸마 향균 드로즈 입니다. 도저히 흰색팬티는 자신이 없어서 나눔합니다 ㅋㅋㅋ 사진을 급히찍느라.. 하나 다른색을 가져왔는데 둘다 화이트 이고, 뜯지않은 새상품 입니다. L이 105 사이즈라고 되어있는데 100입으시는 분들이 입으셔야 맞습니다~ 저도 100입는데 사이즈가 작게나왔다해서 이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딱 좋아요!! (12개 세트 한달전에 사놓고 이제 1개 처음 입어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왜샀지 ㅡㅡ) 해당사이즈가 본인사이즈이고, 꼭 직접 입으실분만 신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느정도 인원되면 선정할게요~ 택배비는 나눔하는김에 제가 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