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뽐내며 1차전을 화려하게 내 페이스대로 가져갔음. '지배형,매우 조직적,볼점유에 집중하라,짧은패스 위주,침착하게 골찬스를 만들어라,중앙을 노려라' 골도 넣은거 같고 이정도면 완벽한 경기력이었다고 스스로 자부하며 휘슬을 울렸는데 여자애가 잠시 휴식후 "아깐 오빠가 다했으니까 이제 내가 해야지" 하면 위로 올라옴. '공격형,매우유연,채찍 같은 크로스,수비라인을 끌어올려라,매우압박,빠른템포,잦은 드리블시도' 전성기 바르샤 MSN수준의 공격이 들어왔고



아깝다. -걍 스케일 커진 판도라ㅎ 신파없으면 영화가 안나오나보다ㅎㅎ -뻔한 감동 스토리지만 마지막이 너무 짧고 그걸 보기 위한 과정이 심하게 지루합니다ㅜㅜ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포드V페라리 평점 ★★★★★ -한국영화랑 똑같이 영화티켓값이 만원이라는게그저 아이러니 하다. 영상이랑 연출 진짜 따라갈수가 없네. 너무재밌게 봤다. -스트레스 해소됨. 한국영화들과 비교할수없는 넘사벽 작품. -단언컨대 올해 최고의 영화. 크리스찬 베일 완전 미친 감동 ㅜㅠ -'포드 V 페라리' 안 본 사람이랑 이제 대화 안 함..핵꿀존잼





-진짜....올해 본 최고의 영화 ㅠㅠ여자인데다가 차도 졸 모르고 혼영하는데울뻔해서 참느라 죽는줄...최고다 진짜 ㅠㅠ 상영관 늘려주라서울 홍대에서 하루에 세번 하는게 말이냐 -이런 영화가 천만을 넘어야 하는데 이제 백만이라니 참 아쉽네요박진감 끝장나는 영화임 -다 떠나서 자동차 경기 연출이 미쳤다. 분노의 질주는 약간 CG가 버무려진 인스턴트 느낌이라면 이 영화는 그냥 미슐랭인듯. -너무 재밌었어요! 상영관이 더 많으면 좋을텐데... 지금 백두산 영화가 독점해서 화가 나네요ㅠ 명작들을 묻히게 하다니ㅜ 오늘 베스트 간 이혼도장 찍었습니다.





목적으로 후쿠시마 50인이라는 영화를 상영하려함. 그들이 있어 원전사태를 막았다는 국내영화 판도라 같은 영화 인듯... 어서 세계대전때나 써먹던 프로파간다 질이여.. 잡놈의 새끼들.. 닥치고 그냥 니네 하던대로 방사능av나 쳐만들어라.. 공짜로는 한번 보고 지워줄테니.. 신파라고 욕 많이 먹었던거 같은데 나는 존나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두산은





0:10 패배로 경기가 마무리 되고 신혼여행 다녀오는 김남일 표정으로 침대에 누워있는데 얘가 씻고와서 또 덤빔. 창피하지만 진짜 공격진 빈사상태. 아예 그쪽으로 피가 공급되지 않는 수준. 그랬더니 혼자 놀면서 (mulgo bbalgo) 스스로 트레이닝을 하심 ㅎㄷㄷ 내가 뭔가 미안한 느낌이 들어서 많이 부족했냐고 물어봤더니 신경쓰지말라고 자기는 원래 3번정도 해야 몸이 나른해져서 꿀잠 잔다고 함. 이때 든생각이 '아...ㅈ됐다 감당할수





볼거 없음 감동 지수 없음 됐냐 10자 -CG빼고 볼게없는 영화.이거보고 재밌다고 하는 사람들은 평소에 뽀로로만 보고 살았나 -진짜진짜 별로.. 솔까 돈아까움 내용도 뻔하구요판도라랑 내용 진짜 똑같은거같아요.. -억지유머, 예상에서 한치도 벗어나지 않는 식상한 스토리. 그냥 cg감상하고 왔다칠래도 돈 아깝다. -걍 스케일 커진 판도라ㅎ 신파없으면 영화가 안나오나보다ㅎㅎ -뻔한 감동 스토리지만 마지막이 너무 짧고 그걸 보기 위한 과정이 심하게 지루합니다ㅜㅜ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아 미리 말하지만 예쁜쪽과는 거리가 있음. 키가 좀 큰편인데 어렸을때 수영을 배워서인지 어깨에서 나오는 덩치도 살짝 있음 ㅎㄷㄷ 근데 자꾸 자기 얼굴 가까이서 보면 은근 예쁘다고 개드립을 치면서 얼굴을 들이대기도 하고 히힝~헤헹~하면서 눈을 깜빡깜빡 거림.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어느순간 그 눈 깜빡깜빡 거리는게 너무



-진짜....올해 본 최고의 영화 ㅠㅠ여자인데다가 차도 졸 모르고 혼영하는데울뻔해서 참느라 죽는줄...최고다 진짜 ㅠㅠ 상영관 늘려주라서울 홍대에서 하루에 세번 하는게 말이냐 -이런 영화가 천만을 넘어야 하는데 이제 백만이라니 참 아쉽네요박진감 끝장나는 영화임 -다 떠나서 자동차 경기 연출이 미쳤다. 분노의 질주는 약간 CG가 버무려진 인스턴트 느낌이라면 이 영화는 그냥 미슐랭인듯. -너무 재밌었어요! 상영관이 더 많으면 좋을텐데... 지금 백두산 영화가



2020.02.1013:31:17 신고 받을 만한 작품이니 축하하고, 이래서 미국. 미국인들이 위대하고 우리의 친구가 될 수 있는 나라이고 사람들이다! 찬성118 반대4 댓글 이 (il****) 2020.02.1013:33:16 신고 봉준호 당신은 한국을 들어 올렸다. 2년여 동안 문재인 일당으로부터 말미암은 우울증과 화병으로 허우적대던 한국민의 가슴을 시원하게 해준 당신이, 영웅이다. 눈물이 난다. 감사하고 축하한다. 찬성108 반대4 댓글 이 (lhg2****) 2020.02.1013:30:44 신고 봉준호는 대단하다. 진심으로 축하한다.





나는 이미 30대 였던지라 '역시 젊은피는 엄청나구나' 하고 꼬랑지를 내렸음 ㅠㅠ ㅂㄷㅂㄷ 술자리가 파하고 어쩌다가 내가 그 여자애를 가는길까지 바래다주게 되었는데 너무 늦은시간이라 집가는 길목 정도까지만 같이 걸어가 줬음. 근데 얘가 걸어가는길에 자꾸 그 왜 여자애들이 예쁜척 할때 눈 깜빡깜빡 하는것처럼 장난스런 애교를 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