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호 문가영 이이경 안소희 신현수 김예원 나오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많이 봐주세오,, 청시 리메이크판에 금자헌본체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왜 이렇게 귀여워 두산 홍상삼, 최대성 등 방출 캬~ 재밌는 상황인데요 채동욱 전 검찰총장과의 회담 ㅋㅋㅋㅋㅋㅋ 배우 신현수 1차전 직관 했었나봄ㅋㅋ 와이키키1이 너무 레전드라 그렇지 2도 볼만했어ㅠㅠ 각 커플들 다 좋았음 난 배우들 연기 존좋 흑흑 한국판으로 따지면 종열이? 신현수 배우가 연기했던 그 역할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귀여워ㅋㅋㅋㅋㅋ 투수 홍상삼, 최대성, 허준혁, 박정준, 배영수, 신현수, 정덕현, 이정담, 노유성 등 9명, 내야수 정병곤, 계정웅, 정기훈 등 3명, 외야수 김도현 1명 양정철, 채동욱·신현수와 회동.."영입 논의 전혀 아니다" 입력 2019.10.20. 20:38 댓글 386 개 자동요약 번역 설정 공유 글씨크기 조절하기 인쇄하기 새창열림 양정철 민주연구원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차지연 기자 = 더불어민주당 싱크탱크인 민주연구원 양정철 원장이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