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이 모여보자고 사전 모의하면서도 퇴장의 두려움에 사로잡힌 분들 구단 상징색은 사용 못하니 다른 특정색으로 통일하자고 제안하는 분 상대구단 인스타에 쳐들어와서 원정석을 더 늘이라고 호통치는 분 상대구단 인스타에 쳐들어와서 원정팬들의 표 구매에 감복하라 훈계하고 타구단 평관에 대해 심도있는 조언을 하는 분

결의에 차신 분 상대홈구장 일반석에서 모여 보자고 선동하는 분, 하면 안되는걸 알긴 알아서 퇴장이 겁나는 분, 뭉쳐야 산다며 경기 응원이 아니라 전쟁치르러 가시는 분 또 뭉치자며 축구장에서 생과 사를 논하는 분 원정석도 아닌데

심판 ㅂㅅ짓해서 오심 나오지 않기 팬들 충돌 안나기.. 국대 차출 많이 된 전북이 좀 힘들거같긴한데 ㅈㄱㄴ 이비니였습니다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은 이미 원정석 할당 제공했는데 왜 자리를 만들어줘야 하는지 아시는 분...? 상대홈구장 일반석을 원정석으로 만들자고

하지 말라는 일 하면서 원정석 외 일반석 점령이 자랑스러운 분 원정석 외 특정 구역으로의 밀집을 선동하는 분 울산은 이미 원정석 할당 제공했는데 울산이 왜 대책을 세워야 하는지 아시는 분...? 울산이 왜 공식적 답변을 해야하는지 아시는 분...? 대하사극을 너무 많이

울산전북전 바라는거 딱 두개 울산전북 누가 이길까 울산전북 이번시즌 전적 어케 됑? 김현회 : 울산전북전 막판 전북 역습 상황에서 로페즈가 공을 잡길래 이거 뭐 하나 나오겠다 했는데 울산전북전 원정석 예매 못한 일반석 예매자들 사이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txt 대박...나 지금 울산전북전 좌석 잡았어ㅠㅠㅠㅠㅠㅠ 울산전북 이번시즌 전적 어케 됑?

보신 분 그리고, 일반석 예매를 적극 권장하는 구단 하청 버스업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느 구단이건 홈구장 일반석 가운데 틈틈이 원정팬 몇몇 티나는 사람들 있기 마련이고 어차피 그 정도는 어디서나 눈감아주고 용인되어 왔음 근데 이건 진짜 집단적,조직적 사전 작당모의 수준이라 가져와 봄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