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 졸업한지가 언제인지 까마득하지만 유튜브에서 매번 찾아보는 분인데 트로트 대회 나온다고해서 엄청 웃었습니다ㅋㅋ 예전에 SBS 짝에도 나왔던 것 같은데 진짜 유쾌하게 사는 분이네요 ㅋㅋ 이 분 영상보고 스마트폰 필름을 떼고 다닙니다. 엔지니어들이 개고생해서 만든 스크린을 너는 약정기간동안 한번도 보지도 만지지도 못하는거 아니냐는 말에 바로 떼어내고 케이스만



방부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나 [엔터미디어=정덕현] 12.5%. TV조선 이 2일 밤 거둔 시청률을 보면 실로 놀랍다. 은 첫 방에 무려 12.5% 시청률을 기록함으로써 일찌감치 초대박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고했다. TV조선 이 큰 성공을 거두면서 또한 그 힘을 이어갈 것이라는 건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다. 그것은 의 성공과 송가인 신드롬이 에 더 많은 인재들을 끌어 모으는 힘이 되기 때문이다. 실제로 첫 회를 보면 이것이 현실화되어 나타났다는 걸 확인하게 된다. 이미 트로트영재로





‘보증수표’처럼 자리했다는 것.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핵심이 ‘인물’이라면 이 이미 기획 단계부터 성공을 예고한 셈이다. 의 효과가 전국의 트로트 신예 강자들을 에 모여들게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은 단지 노래 경연만이 아니라 다양한 쇼적인 요소들을 가미했다. 트로트하면 우리가 떠올리는 정통의 무대가 있는가 하면, 이를 다양하게 퓨젼화한 무대들을 열어놓음으로써 트로트의 맛을 잘 몰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것. 이런 점은 지나치게





지금의 잘못된 경제정책을 뜯어고쳐야한다!!라고 항상 말함.. 메가 물리 배기범, 백호, 김성재 (4대강 강하게 비판함) 김찬휘.민준호, 스듀 이현 (학생때 운동권이었다고.. 지금도 진보라고 언급) , 손주은 (민주당 후원) 스듀 이중석 (나는 좌파라고 언급), 스듀 생물 최정윤, 법사 최적 강사 안상종 (80년대 대학생때 운동권으로 신문에 이름이 남..) (+) 메가 윤리 강나현 ,, (진보신당 당원이며, 맑스주의에 흥미 많음) 국어 이규환 평소에 진보성향 자주 드러내며, , 천안함 의혹제기함, mb





추진 등을 비판하며, 정치는 가슴으로 하는게 아니라 머리로 하는거다라고 함 (요즘 일부 정치인들 보면 기회비용의 개념이 아예 없는 듯 이라고 비판) 메가 최석영 대선에서 이정희의 남쪽 정부 발언은 정신나간짓이며 반국가행위라고 맹비난 (+) 4대강 지지, (나쁘다고 거짓말하는 좌익들에게 넘어가지 말라고 함) (+) 이근갑 자기는 조선일보를 좋아한다고 말하며 노무현정부의 평등교육정책 맹비난 메가 역사 조윤성 나는



공익적인 차원에서의 문제라 생각하여 올립니다. 어제 조카와 이야기 하던 중입니다. "...한국은 문#앙, 민주당 때문에 망할거예요!... " 제가 기가막힌것은 이녀석 아직 고2입니다. 그래서 "너 일베하냐? 펨코냐? 엠팍이냐?......물었습니다." 일베는 아니고 그 외싸이트는 안들어간다네요. 롤인벤정도라고 합니다. 공부해하니깐요. "그런데 그런 이야기는 어디서 나온거냐? 조카왈 " 정말 잘 가르치는 영어 인강강사가 있는데 ......." 하고 말끝을 흐립니다 창피한것이 아니라 삼춘이랑은 말이 안통한다~ 뭐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공부를 가르치며 이런 편향된 정치 이야기들은 아이들에게 위험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회에





씌우고 다니는데 신세계네요. 만나는 사람마다 필름 떼는것 추천합니다 ㅋㅋ 떨어뜨리는게 걱정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핸드폰 깨뜨려 먹은적이 한번도 없긴 합니다 ㅎㅎ 시발 존나웃겨 티엠아보면 거의 가수지망생인데 수학1타아님?ㅋㅋㅋㅋㅋ 이중에 유명한사람 NRG 천명훈 Y2K 고재근 수학강사 정승제 위대한탄생2 우승자 구자명 개그맨 김인석 인간극장 고등학생 농부 한태웅 ㅋㅋㅋㅋㅋㅋ 티저뜸ㅋㅋㅋ 얄미운 사람 부르는거 보고옴ㅋㅋㅋㅋㅋ ㅈㄱㄴ 송가인 얘기 나왔다가 급 신청 평소에 매번 인강 오프닝때 노래부르고 시작함 약간 김건모 st 이건 조교랑 무조건 부른거ㅋㅋㅋㅋㅋㅋㅋ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 대목이다. 첫 방부터 대박을 낸 의 성공은 이제 ‘종편 오디션’이라는 새로운 형식이 탄생했다는 걸 말해준다. 오디션 하면 Mnet의 오디션을 떠올렸던 시절이 있지만, TV조선의 에 이은 이나 MBN의 같은 프로그램들이 이른바 ‘종편 오디션’이라는 하나의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의 첫 회를 보면 종편 오디션이 가진 특색들이 얼마나 극대화되어 있는가를 확인하게 한다. 일단 트로트라는 장르를 TV조선은 선점해버린 면이 있다. 아마도 트로트를 소재로 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라면 TV조선이 일종의



슼에서 보고 정승제쌤 백반집 가봤는데 미스터트롯 정승제쌤 등장했어? 아 미스터트롯에 정승제가 왜나옴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ㅋㅌ예비고1인데 고1때 사설인강없이 ebs로만 공부하는거 어때?? 정승제 미스터트롯 나가는 거 왤케 웃기지 헐 ㅁㅊ미스트롯에정승제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투스 이제 정승제 이지영 다 있네ㅋㅋㅋㅋㅋ대박 이투스 이제 정승제 이지영 다 있네ㅋㅋㅋㅋㅋ대박 뭐야 정승제쌤 미스터트롯 나감?? 정승제 자기가 나가고 싶어서 나간거면서.. '미스터트롯' 단숨에 12.5% 정승제쌤 썰중에 기생충이랑 존똑인썰있는데 정승제 때문에 대기타는 중인데 언제 나오냐 살다살다 설민석은 연예대상나오고 정승제는



맹비난 지리 신상호(+), 티치미 수학 강필쌤, 스듀 전홍철 정치 한유 이명박정부시절 정치 2강인가 3강에서 지금 상황은 비민주적이라며 마지막에 타는목마름으로 시까지 띄우고 노래부르고 난리났음 민주주의여만세.. 그리고 노사모임, 여성과법, 학생과법 가리칠때 여자, 학생 인권 매우 강조하면서 체벌하는 학교쌤들 많이 욕함 ) (+) 메가 사탐 라영환 급진 아나키스트 비상에듀 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