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성 ㅁㅊ ㅋㅋ [고음질/안방1열 직캠4K] 갓세븐 유겸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Call My Name)' 얘드라 진짜 아프지마ㅠㅠ 맨날맨날 갓세븐 보고시퍼 갓세븐 도입 안무 도는 제이비도 대단한데 그 힘 받춰주는 멤버들도 대단해 ??? : 저는 갓세븐의 유겸이라는친구가 참 잘하는거 같더라구요~ 수고했어요 =^^= 갓세븐유겸 최애인 갓덬들



2위 갓세븐 5위 페이지!!! 난 관종계자하면 그거 생각나 ㅋㅋㅋ 하드캐리가 돌 노래제목이면 어떨 것 같아?? 이러고 어그로 끌었던겈ㅋㅋ 갓세븐 노래 좋네 갓세븐 티저 우리집 느낌나 갓세븐 티져 뭐냐 갓세븐 공식 팬클럽 아가새(I GOT7) 6기 모집 JB Photo Teaser 참나 스타봇 갓세븐 새소식으로 겸이 뉴스 왔는데 나만 몰랐던 홍콩 올해 팬미팅때 재범이가 저 문을 나가는 순간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잖아 이번활동의 모든게 치유받는 그런 기분인거 갓세븐 진영도 귀뚫었어? 1분이든 10분이든 왜 갓세븐 혼자 다른기준 적용받아야하냐고



다 알아주고 응원하고 즐겨주는 아가새 짱이야 “2018년 12월 1월부터 2019년 9월 30일까지의 기간 동안 V라이브에서 발생한 재생수, 하트수, 댓글수를 합산하여 본상 수상자를 선정하였으며, ‘브이라이브 글로벌 아티스트 탑 12’에는 갓세븐,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아이콘, 엑소, 엔시티, 위너, 트와이스가 선정됐다”라고 말했다. ‘더 모스트 러브드 아티스트’는 팬들의 사전 투표 결과로만 선정돼 팬들이 직접 주는 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브이라이브는 ‘더 모스트 러브드 아티스트’로 선정된 팀의 이름으로



강다니엘 트와이스 exo sc 슈퍼주니어 엔시티드림 갓세븐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원래 몬스타엑스와 뉴이스트가 빠지고 아래 두팀이 들어가야 하는데 블랙핑크, nct127 음반 시상 기준인 6곡 신곡에 못 미치네? 럴러바이때 수트 입고 춤췄었나? 티저 넘 좋아서 계속 보게 됨 ㅇㅇ 근데 갓세븐 봐도봐도 좋아주금ㅠㅠ 나 데뷔 덬인데 진짜 안믿겨ㅋㅋㅋㅋㅋ 애들 보면 시간 훅훅가있고ㅋㅋㅋ 벌써 연말인 것도 신기하고ㅋㅋㅋ 애들한테 받는 행복이랑 즐거움이 너무 커 우리 새들도





삐딱하게 59. Dean, “Bonnie & Clyde” (130 mood: TRBL, 2016) : 딘 - 보니앤클라우드 58. Taeyeon feat. Verbal Jint, “I” (I, 2015) : 태연 - 아이 57. Luna, “Free Somebody” (Free Somebody, 2016) : 루나 - 프리섬바디 56. KARA, “Pandora” (Pandora, 2012) : 카라 - 판도라 55. VIXX, “Shangri La” (Shangri La, 2017) : 빅스 - 도원경 54.



웬디, 엑소 백현, 방탄소년단 진, 슈퍼주니어 희철, 소녀시대 태연, 방탄소년단 제이홉, 레드벨벳 아이린, 빅뱅 지드래곤, 방탄소년단 RM, 방탄소년단 슈가, AOA 찬미, 아스트로 차은우, 박지훈, 소녀시대 윤아, CIX 배진영, 엑소 찬열, 트와이스 나연, 엑소 카이, 트와이스 다현, 엑소 수호, 레드벨벳 슬기, AOA 지민, 레드벨벳 조이 순으로 분석됐다. 1위,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1,297,820 미디어지수 2,504,205 소통지수 4,284,543 커뮤니티지수





사우스클럽 인투잇 컴백 (마마무만 힙+열밤 2곡) 현아 던 TXT BDC 막방 멋있어 ㅠㅠ 신동엽, 갓세븐 진영, 레드벨벳 아이린이 오는 12월 27일 방송되는 '2019 KBS 가요대축제' MC로 확정됐다. 들어봐야지 들어야지 나 럴러바이? 그곡밖에 모르지만ㅋㅋ 오늘은 다 들어보께 덬들추카 ㅠㅠㅠㅠ 갓세븐 직캠보다가 날밤깔거같아서 자러가야지ㅠㅠㅠ 케톡러들 잘자ㅠ 뭔가 떡고가 엄청 좋아할거 같음 제왑 느낌 존잼ㅋㅋㅋㅋ 4일 음원 - 트와이스 폴킴 마마무 청하 잔나비 있지 김재환 에이비식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5일





Beautiful Moment in Life, Part 1, 2015) : 방탄소년단 - 아이니드유 79. DALSooobin, “Circle's Dream” (Circle’s Dream, 2017) : 수빈 - 동그라미의 꿈 78. Hoody, “Hangang” (no album, 2017) : 후디 - 한강 77. WINNER, “Empty” (2014 S/S, 2014) : 위너 - 공허해 76. Super Junior, “This Is Love” (This Is Love (Mamacita), 2014) : 슈퍼주니어 - 디스이즈러브 75. OFFONOFF, “Dance”





가운데 춤에 심취한 사람 갓세븐 유겸 옆에 콩콩뛰다가 오른쪽으로 사라지는 흰 사람 갓세븐 진영 뒤에 빨간 옷 입고 쳐다보고 박수치는 멤버들 세븐틴 근데 영상 찍은 사람은 갓세븐 마크 홈마ㅋㅋㅋㅋㅋㅋㅋㅋ (※킬포 - 마크는 영상 내내 안나옴ㅋㅋㅋㅋㅋㅋ)<<여기서 갓세븐 백인어머니 데이식스 영케이가 작사함ㅋㅋ 새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세븐 영재, 하차도 시크하게 갓세븐 담주 1위 못함?? 최시원 인스타테러 당함





하는데 소리 짱커 고영배가 원래 갓세븐 엠씨 자주봐? 갓세븐 제이비 진짜 잘생겼다 갓세븐 시강 ㅋㅋㅋㅋㅋㅋ 우리 갓세븐 다 건강하게 해주세요ㅠㅠㅠ 왜 컴백은 갓세븐이 했는데 난 내 현생을 못사는거지.. 여기저기 자랑하고싶어 골디 라인업 내가 아는것만 갓세븐덬들 7ㅅ7 하고 우는거 귀엽당 뽐큐리 감삽니다 항상 ㅠㅠㅠㅠ 룩도 이번달에 8000 가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갓세븐 고마워 '방탄소년단부터 트와이스까지'..'V 하트비트', 본상 수상자 17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