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것 이외에는 그 어떤 트로피도 타가지 못한 것. 특히 흠잡을 데 없는 열연을 펼쳐 강력한 대상 후보 중 한 명으로 거론됐던 주연 정재영이 무관에 머물러 시청자들의 의아함과 황당함을 자아냈다. 정재영은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최우수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을 뿐 다른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주연 김동욱에게 수상의 영예를 내줬다. 좋은



'신스틸러상'이 신설된다. 그간 MBC는 미니시리즈, 주말극, 연속극 등 부문별 작품에서 드라마 속 비중과 무관하게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들에게 '황금연기상'을 수여해 왔다. 상의 명칭은 한때 베스트 조연상 등으로 바뀐 적이 있으나 2006년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명맥을 이어 왔다. 지난해에는 '이리와 안아줘'의 허준호, '신과의 약속'의 강부자가 황금영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연기대상' 관계자는 "명칭부터 다소 모호했던 황금연기상을 없애는 대신 '신스틸러상'을 신설, 분량과 상관없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뛰어난 배우에게 상을 드리려 한다"고 설명했다. 올해 MBC연기대상은 방송인 김성주 한혜진의 사회로 오는 12월30일 열릴 예정이다.





MBC연기대상 보니 참 문화적으로 나타내주어보기 좋네요 오늘자 이유리.jpeg mbc연기대상 고작 시청률 8프로따리... 김성주는 진짜 티비틀면 나오네요 정재영 무관+차은우 연기상, 납득불가 시상에 시청자 황당[MBC연기대상] 박지은 작가 스토리 짜는 능력 대단하네요(넝쿨당,별그대,사랑의불시착) 2019년 연기대상 3명 이번 MBC연기대상 분위기 암전이란 글 보다가 댓에 '모두 자신의 작품만 아는 상황' 이거 보고 빵터짐ㅋㅋㅋㅋ [단독]MBC연기대상, 13년 만에 '황금연기상' 폐지…신스틸러상 신설 mbc연기대상 진짜 그냥 조연상이면 조연상이지 왜이렇게 쪼개놨는지 어후





연기를 보여준 김동욱의 대상 수상에는 이견이 없지만, 정재영을 대상 후보에도 올리지 않은 MBC의 처사에는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이는 최근 도입된 MBC의 독특한 최우수상 시상 방식과도 연관이 있다. 수상자들이 자동적으로 대상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방식으로 시상식이 진행됐기 때문. 이날 대상 후보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 '웰컴2라이프' 임지연, '봄밤' 정해인, 한지민,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황금정원' 이상우, '두 번은 없다' 예지원으로 확정됐다. 이 가운데 MBC는 납득 불가





해도 mbc파업사건때 다시는 tv에서 못보는줄 알았는데 잘나가네요 mbc 편애중계 복면가왕 sbs 골목식당 kbs 씨름의희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뭉쳐야찬다 외 여러개 하고있네요 거기에 sbs연예대상, mbc연기대상 mc네요 진짜 잘나가네요 [뉴스엔 황혜진 기자] "정재영이 무관이라고?" '2019 MBC 연기대상'을 지켜본 다수 시청자들의 반응이다. 12월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19 MBC 연기대상'에서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의 주역 정재영은 단 하나의 트로피도 받지 못했다. 이날 시상식은



시즌1 종영 이후 1년 만에 시즌2로 돌아온 '검법남녀'는 MBC 첫 시즌제 도전, 평일 오후 9시 편성이라는 부담감을 딛고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자체 최고 시청률 9.9%를 기록하며 MBC 드라마 시청률 기근 속 선전했다. 이는 시즌1 최고 시청률 9.6%를 뛰어넘는 수치다. 그러나 '2019 MBC 연기대상'에서는 주요상을 받지 못했다. 오만석이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고, 노민우가 올해 신설된 신 스틸러상을 수상한

성장하는 차은우의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무거운 상이었던 것 같다. 나도 한 걸음 한 걸음 성장해나가는 차은우 되겠다. 감사하다"며 고개 숙여 인사했다. 수목드라마 여자 부문 우수상 결과에 대한 평도 엇갈렸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이 신인상에 이어 우수상까지 거머쥐자 '더 뱅커' 배우 서이숙 등 쟁쟁한 후보들이 우수상을 놓친 것에 대한 아쉬움 섞인 반응이 나온 것. 무엇보다도 상대적으로 작품성과 시청률을 겸비했다는 호평을 받았던 '검법남녀2' 팀이 찬밥 취급당한 것이 이해되지 않는다는 반응이 중론. 지난해 7월

정재영 측, 'MBC연기대상' 무관·불참 논란에 "입장 없다"[공식] 로운 mbc연기대상 기사사진 (개쩌는 비주얼과 피지컬) [단독]MBC연기대상, 13년 만에 '황금연기상' 폐지…신스틸러상 신설 어제 mbc연기대상에 이 배우 누구야? 집에서 쉬면서 모처럼 잠도 안 오고해서 앵무새랑 놀아주고먹이주면서 2부 보고있는데 참 좋네요 드라마는 tvn도깨비 이후로 안 봤었는데 수상자들보니 한 번씩 챙겨봐봐야겠어요^^ MBC연기대상 레카 나이 40세(1980년생) 연예대상 17아니엇나... 31일 연예대상으로바꾸자~ 엊그제만

대상 2016 푸른바다의 전설 2019 사랑의 불시착 개인적으로 최고로 치는건 넝쿨당 방이숙(조윤희)-천재용(이희준) 러브스토리 MBC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공효진 SBS 연기대상 김남길 평소에 다들 잘되길 바랬던 호감배들이 대상타서 무묭이는 너무 만족스러움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C연기대상의 '황금연기상' 부문이 13년 만에 사라진다. 4일 MBC관계자에 따르면 한 해의 MBC 드라마를 결산하며 오는 12월 30일 열리는 2019 MBC연기대상에서 '황금연기상' 부문이 폐지되고

그도 그럴 것이 차은우는 드라마 방영 중 다소 어색한 연기로 인해 적지 않은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차은우도 이 같은 혹평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다. 그는 우수상 트로피를 거머쥔 후 "사실 부족함도 많이 느꼈고 아쉬운 점도 많이 남는다. 혼자 마음 아파하기도 했는데 굉장히 지금 돌이켜보면 너무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던 것 같다. 많은 걸 배웠고 또 많은 걸 느꼈다. 그때 배우고 느낀 걸 잊지 않고 기억해서